송내 호미불닭발 10년만에 방문~ 으아..맵다매워!!

반응형

진짜진짜 매운거 땡길땐? 송내 호미불닭발 도전~

안녕하세요~? 와.. 요 몇일 친구들 만나서 술먹고 다녔는데요 집근처에 진짜 유명한 닭발집이 있어요. 송내 호미불닭발인데 여기 뭐 매운거 좋아한다는 사람들은 한번씩은 꼭 가본곳이죠? 사실.. 저는 매운거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집에서 걸어서 10분거리이지만 호미불닭발 안가본지 10년 넘었거든요 ㅋㅋ 근데 얼마전에 친구가 하도 가자고 해서 진짜진짜 오랜만에 가봤습니다.



송내 호미불닭발은 송내역 북부 투나근처에 있습니다. 여기 호미불닭발이 장사가 잘되서 그런지 주변에 본점, 1호점, 2호점이랑 다른 닭발집까지 대여섯개는 몰려있어요 ㅋㅋ 일단 여기는 세트메뉴가 있는데요, 오돌뼈랑 김 뿌린 밥이랑 닭발에 쿨피스가 나오는 세트가 있어요. 그리고 계란찜만 추가로 시켜주면 매운맛 즐길 준비 끝~!! 음식 진짜 빨리 나옵니다. 뭐 앉자마자 바로나와요 ㅋㅋㅋ



그리고 매운맛 순한맛 2개가 있는데 일단 오돌뼈는 순한맛, 뼈없는 닭발은 매운맛으로 시켰어요. 제가 너무 매운거를 못먹어서.. 그냥 오돌뼈나 먹을라고 오돌뼈는 순한맛으로 ㅎㅎ 이건 계란찜 입니다. 매운거 먹고 계란찜 먹어주면 어느정도 매운맛을 좀 식혀주죠 ㅎㅎ



자~ 이건 오돌뼈!! 순한맛이에요. 확실히 막 와.. 엄청맵다 이런맛은 아니에요. 근데 여기 매운맛도 조금 달라고해서 먹어봤는데,, 와.. 오돌뼈 매운맛은 진짜진짜 엄청나게 매워요 ㅋㅋ 저는 매운거를 잘 못먹어서 순한맛만 먹어도 땀이나는데 매운맛은진짜.. 혀가 얼얼한 느낌??



그리고 이건 뼈없는 닭발 매운맛이에요. 근데 생각보다 안매웠음 ㅋㅋ 직원분한테 물어보니깐 오돌뼈 매운맛이나 뼈있는 닭발 매운맛이 진짜 맵다고 하더라구요. 뼈없넌 닭발은 살짝 덜맵다고 하시네욤.



그리고 밥을 주는데요 밥에는 요렇게 오돌뼈를 넣고 슥슥 비빈 다음에 김에 싸먹으면 됩니다. 김이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다음에는 오돌뼈 매운맛 먹자고 하는데,, 저는 도저히 매운맛은 도전할 용기가 안납니다 ㅋㅋㅋ 와.. 송내 호미불닭발 왜 유명한지 알겠는 매운맛을 느꼈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