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역시 오리지날이 맛있군요~ ^^

반응형

기름기를 쫙 뺀 웰빙치킨 굽네치킨 오리지날~

우와.. 오늘 무슨일이래요? 밖에 나갔더니만 미세먼지가 상상을 초월하네요!! 이놈의 먼지 으휴.. 지구가 반대로 돌았으면 태평양 맑은공기가 유입됐을텐데..ㅎㅎ 어쩔 수 없죠뭐~ 미세먼지도 많으니깐 맛난걸 먹어줘야 해요. 이번 메뉴는 굽네치킨~ 캬.. 이름만 들어도 군침도는 그 치킨이죠.



굽네치킨은 튀긴 치킨보다 기름기가 쏙 빠진 담백한 맛이 좋아서 자주 시켜먹어요. 치킨은 단백질이니깐 살 안찌는거 맞죠? ㅎㅎ 굽네치킨 대표메뉴인 오리지날로 주문했습니다. 역시 저녁에는 치킨이야..



아~ 비쥬얼 무엇? 진짜 치킨땡기는 비쥬얼이죠? 닭다리 큰거봐봐요 ㅎㅎ 굽네치킨은 매콤한것도 있고 갈비맛도 있고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저는 오리지날이 젤루 맛나더라구요. 소스 찍어먹으면 맛있거든요.



이렇게 굽네치킨 시키면 매콤 굽네소스랑 달콤소스를 줍니다. 저는 탕수육도 찍먹을 좋아하고 치킨도 양념에 찍먹이 좋아요 ㅋㅋ 찍먹은 소스양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입맛에 맞춰먹기가 딱 좋거든요.




자~ 그럼 먹어볼까요? 치킨은 역시 닭다리!! 와.. 굽네치킨 닭다리 비쥬얼이 진짜 오븐에 구운 바삭바삭 담백함이 느껴지는 비쥬얼이죠? 이건 소스 안찍고 그냥 먹어도 아주아주 맛있어요.



물론 소스를 찍어먹으면 더 맛있죠? 역시 치킨은 닭다리가 진리네요. 담백하고 바삭하고 매콤한 소스까지 어우러져서 넘나 맛있어요. 확실히 굽네치킨은 다른 튀긴 치킨이랑은 또 다른 맛이 있어요.



그리고 치킨에 빠질 수 없는 치킨무~ 이건 손으로 집어먹어야 제맛임 ㅋㅋㅋ 치킨은 손으로 뜯어야 역시 맛있어요. 치킨먹고 무 먹고 콜라한잔 먹고 ㅎㅎ



날개도 살이 아주 많네요. 양 엄청 많아요 ㅎㅎ 굽네치킨 오리지날 맛있군요!! 미세먼지 많고 우울한 날에는 치킨 어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