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 종가집 곰탕 설렁탕 배달로 먹었어요~ 푸짐하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 어제 술을 한잔 얼큰하게 먹었더니 점심에 뭔가 해장할게 땡기네요 ㅋㅋ 그래서 사무실에서 배달의민족 찾아보다가 종가집 곰탕 설렁탕 있길래 사무실에서 배달시켜서 먹었어요. 역시 해장에는 국물 아니겠어요?? 가산동에서 시켰는데 신림동에 있는 매장이더라구요. 가산동까지 배달이 와서 아주 좋았어요 ㅎㅎ

일단 곰탕 2인분에다가 고기랑 소면이랑 육수까지 추가로 시켰어요. 양이 엄청나게 많아요 ㅋㅋㅋ 추가로 시켜서 그런지 3인분도 넘는 양인듯??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곰탕을 아주 좋아합니다. 곰탕에 소면이랑 밥이랑 말아서 먹고 깍두기한입 딱 먹으면 캬.. 아주 맛있어요.


신림동에 있는 종가집 곰탕 설렁탕의 배달 구성 입니다. 장조림도 서비스로 주셨는데요 장조림도 진짜 맛있어요. 곰탕에 고기도 엄청 듬뿍 들어 있어서 고기를 추가로 시키면 진짜 아주아주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밥도 맛있고~ 깍두기랑 김치랑 딱 곰탕 먹기 좋은 조합이죠.

곰탕에 넣어서 먹는 소금도 주시는데요 저는 소금을 안넣고 국물을 먹어봤는데 국물이 너무 담백해서 소금을 안넣고 먹었어요. 국물 진짜 제대로 우려서 그런지 엄청 깊은맛이 나더라구요?

고기는도 진짜 부드럽고 ㅋㅋㅋ 술먹고 속이 안좋았는데 뜨끈한 곰탕 한그릇 먹고나니깐 속이 엄청 든든해지네요 ㅋㅋ 다음에도 사무실에서 해장메뉴 먹고싶을때 종가집 곰탕 설렁탕 또 시켜먹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