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작은컵 칼로리 300kcal 밥 한공기 칼로리에요

반응형

아침에 간단하게 아침을 먹고 출근을 하는 편인데요~ 저는 주로 작은컵 컵라면을 즐겨서 먹고 있어요. 왜냐면 간단하게 먹기도 편하고 전날에 술좀 먹었으면 얼큰한 국물이 맛있어서 좋거든요? 그 중에서도 신라면 작은컵이 맛있습니다. 근데 그거 아시나요? 신라면 작은컵 칼로리가 밥 한공기 칼로리랑 비슷하다는걸요~

신라면 작은컵은 양이 많지 않아서 정말로 금방 먹는데요 이게 칼로리가 밥 한공기랑 비슷하다니.. 생각보다 칼로리가 좀 높은편이죠? ㅎㅎ

신라면 작은컵에 보면 영양정보가 있는데요~ 총 내용량이 65g으로 칼로리는 300칼로리 입니다. 그리고 나트륨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약 65%정도라고 하니 나트륨도 높은 편이에요. 그럼 신라면 작은컵 칼로리와 비슷한 밥 한공기 칼로리는 어느정도인지 볼까요?


집에있는 오뚜기밥인데요 약 200g이 들어있고 칼로리는 285kcal 입니다. 오히려 신라면 작은컵 칼로리보다 보통 먹는 햇반의 칼로리가 더 낮아요 ㅋㅋㅋ

하지만 아무리 작은컵 컵라면 칼로리가 높다한들!! 이렇게 맛있는걸 안먹을 수 없잖아요?? 그래서 오늘도 하나 먹었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작은컵 컵라면은 신라면이 맛있어요. 건더기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아주 맛있어요.

작은컵 컵라면은 금방 익기 때문에 물을 부어주고 조금만 있으면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먹을때 즐겨서 먹기 때문에 종류별로 다른 컵라면들도 사다놓고 먹고 있어요.

자~ 금방 다 익었죠?? 국물부터 한입 먹어봤는데 캬.. 역시 술먹은 다음날 아침에는 얼큰한 국물이 맛있습니다. 해장이 되는 느낌이에요 ㅋㅋ

면도뭐.. 말해 뭐하나요?? 엄청 맛있어요. 이거 말고도 참깨라면 작은컵도 엄청 맛있어요 ㅋㅋ 암튼 신라면 작은컵 칼로리는 밥 한공기랑 비슷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