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역 또오기식당 냉동삼겹살과 치즈껍데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 덥다덥다 ㅋㅋㅋ 날씨 폭염이 이어지고 있어요!! 이러다가 녹을듯? ㅋㅋㅋ 더운 날에는 야외에 앉아서 저녁에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한잔 캬.. 그리고 맛있는 냉삼도 맛있죠?? 송내역 또오기식당에 갔다왔는데요 여기 냉동삼겹살이 진짜 맛있어요.

안에 인테리어가 뭐랄까 엄청 복고풍? ㅋㅋㅋ 또오기식당 대표메뉴는 냉동삼겹살 입니다. 아 그리고 여긴느 치즈껍데기가 진짜 맛있어요. 치즈껍데기는 조금 있다가 보여드릴게요~ 일단 냉동삼겹살 주문했는데요 반찬 엄청 빨리 나오네요. 고기 먹을 야채 쌈이랑 파절이랑 콩나물이랑 고추장도 있어요.

그리고 언제 먹어도 맛있는 냉동삼겹살 입니다. 살짝 두툼한 두께의 냉동삼겹살 이에요. 뭐랄까.. 집 앞마당에서 친구들과 둘러앉아서 구워먹는 느낌??


이런 올드한 느낌 너무 좋아요 ㅋㅋ 냉동삼겹살을 굽다가 기름이 어느정도 나오면 김치도 같이 구워주면 진짜 맛있습니다. 송내역 또오기식당 생기고 냉삼 먹을때마다 요새 자주 가고 있어요 ㅎㅎ

자.. 그리고 또오기식당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 바로 치즈껍데기 입니다. 껍데기에 치즈를 얹어서 주는건데요 이게 또 맛이 예사롭지 않죠 ㅋㅋ

치즈껍데기는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잘라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일반적인 껍데기보다 더 두툼한 껍데기에요. 맛이 뭐랄까 엄청나게 부드럽습니다.

저 빨간색 소스는 매콤한 소스인데요 매콤한 맛과 치즈의 느끼한 맛을 모두 맛볼 수 있어요. 정말로 두툼한 껍데기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쫄깃함과 부드러워서 진짜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