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도시락 추천(CU 편의점) 반찬 엄청 많아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 배고파서 저녁좀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요 햄버거도 땡기는데 갑자기 편의점 도시락이 엄청 땡기는거 있죠? ㅋㅋㅋ 그래서 집근처에 생긴 CU편의점 달려가서 도시락 사왔어요. 도시락 종류가 엄청 많았는데 반찬이 엄청 많은 도시락이 있어서 골랐습니다.

이번에 추천하는 편의점 도시락은 CU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꿀조합 최애7찬 도시락 입니다. 이름처럼 꿀조합 반찬이 무려 7가지가 들어있어요. 비쥬얼이 정말 예술이에요 ㅋㅋㅋ

밥 위에 고명같은것도 뿌려져 있고~ 반찬 종류 보이세요? ㅎㅎ 칼로리는 700칼로리가 넘어서 한끼 식사로 전혀 부족함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CU편의점 도시락은 밥이 밥맛좋은 신동진 햅쌀을 사용해서 지었다고 해요. CU편의점 도시락 몇번 먹어봤는데 밥맛은 정말로 좋더라구요?


자~ 그럼 오늘 먹은 편의점 도시락 추천하는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무엇보다도 제가 좋아하는 반찬의 종류가 넘나 많아요~ 일단 소세지!! 그리고 떡갈비도 있네요 ㅎㅎ 옆에 있는것들도 다 맛있어요.

김치는 맛있는 볶음김치에 오뎅도 있는데요? ㅋㅋㅋ 꿀조합 최애7찬 도시락 국물만 하나 있으면 진짜 맛있을것 같아요 ㅋㅋ 저는 집에 먹던 국물이 있어서 같이 먹었죠~ ^^ 미트볼도 많이 있고~ 좋군요.

뭔가.. 반찬이 많은 도시락이 땡긴다? 그럼 CU편의점 최애7찬 도시락을 추천 드려요~! 요즘은 정말로 편의점 도시락들이 너무나도 잘나와서 좋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