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이탈리안 비엠티 요기요 배달로 먹어봄

반응형
반응형

한가한 일요일 오후네요~ 집에서 밥 해먹기는 귀찮고 역시 요즘은 배달이 대세인것 같아요. 배가 고파서 요기요를 찾아보다가 드디어.. 동네에 써브웨이가 배달을 시작하네요~ 예전에 사무실 근처에서 자주 사먹었던 써브웨이 샌드위치인데 오랜만에 배달로 시켜서 먹어봤어요.

주문하고 엄청 빨리 배달이 왔는데.. 아뿔사.. 음료를 안시켰네요 ㅋㅋㅋ 그래도 집에 콜라 있으니깐 그거 먹으면 괜찮아요. 써브웨이는 대표메뉴에 내 맘대로 여러가지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데요 저는 일단 이탈리안 비엠티에 베이컨을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야채도 듬뿍 들어가 있고 건강에도 좋고 칼로리도 생각보다 낮아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먹기에 좋은것 같아요. 크기는 30cm짜리랑 15cm짜리가 있는데 15cm짜리로 시켰어요.

이번에 주문한 샌드위치는 이탈리안 비엠티 인데요, 정말로 써브웨이의 대표적인 메뉴라고 할 수 있죠. 이탈리안 비엠티에는 페퍼로니랑 살라미랑 햄이랑 치즈랑 들어가 있고 야채도 듬뿍 들어가 있어요. 저는 여기에 베이컨을 추가했죠. 소스는 음.. 뭐 잘 몰라서 그냥 추천 소스로 시켰어요.

빵은 허니오트로 주문했는데요, 식감이 아주 좋아서 맛있어요. 정말로 건강한 맛이 느껴지는 써브웨이 샌드위치에요 ㅎㅎ 좀 많으 드시는 분들은 두개정도는 시켜거 먹는게 좋은것 같아요 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