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고기듬뿍 김치제육 도시락 원하던 맛~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 오늘 뭔데 이렇게 덥나요?? 아니 6월달에 이렇게 덥다니.. ㅋㅋ 올 여름은 또 얼마나 더울까 기대가 되는군요 ㅋㅋ 집근처에 얼마전에 cu 편의점이 생겨서 요즘에 밥해먹기 귀찮을때 도시락을 자주 사다가 먹네요.

집에 이것저것 반찬 있으면 cu같은 편의점에서 도시락 사다가 같이 먹으면 한끼 먹기에 딱 좋거든요. 오늘은 cu에 가서 고기듬뿍 김치제육 도시락 사왔어요. 김치와 제육이라.. 이건 뭐 실패할 수 없는 메뉴죠?

정말로 저렴한 가격.. ㅋㅋ 713칼로리니깐 한끼 식사로 괜찮은 칼로리에요. 보통 가정용 전자렌지에서는 1분 40초정도 데워주면 됩니다. 뚜껑을 덮고 돌려도 안전하다고 하네요~


자~ cu 고기듬뿍 김치제육 도시락은 구성이 정말로 심플합니다. 신동진 햅쌀로 만든 밥이랑 고기가 듬뿍 들어있는 김치제육이랑 반찬 한가지 들어있어요. 먹기도 전에 맛이 느껴지는군요 ㅋㅋㅋ

일단 김치제육부터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아주아주 맛있어요.. 진짜 제가 딱 원하던 바로 그 김치제육의 맛을 보여주는데요, 괜찮은 맛이군요 ㅋㅋ 역시 cu편의점 도시락이 맛이 좋아요.

그리고 집에 마침 계란말이가 남은게 있어서 같이 먹었어요. 매콤한 김치제육이랑 계란말이랑 밥만 있으면 이만한 밥도둑 반찬도 없을듯??

밥도 진짜 맛있고 어느정도 먹다가 김치제육이랑 밥이랑 같이 비벼서 먹었어요. 집에있는 반찬 한두가지만 더 놓고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