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8찬정식 도시락 반찬 많아서 좋아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집근처에 걸어가는데 식당이 있던 자리가 공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뭐가 들어오나 지나다니면서 봤는데 cu편의점이 들어왔네요 ㅋㅋ 집이랑 아주 가까운 자리에 편의점이 들어와서 넘나 좋아요.

그래서 cu편의점 오픈하자마자 도시락 사먹으러 갔다왔어요~ 저녁에 밥해먹기 귀찮을때는 편의점 도시락처럼 간단하게 먹기 좋은게 또 없죠? 일단 편의점 종류가 많아서 뭘 먹을까 고르다가 8찬정식 도시락이 눈에 들어와서 그걸로 사왔어요 ㅎㅎ

cu편의점 8찬정식 도시락은 756칼로리 입니다. 밥맛좋은 신동진 햅쌀로 만들었나봐요~ 넘나 맛있겠죠? ㅎㅎ 집에있는 가정용 전자렌지로는 2분정도 돌려주면 됩니다. 뚜껑을 덮고 돌려도 안전하다고 하네요~

자 그럼 8찬정식 도시락을 볼까요? 일단 반찬이 진짜 8개인지 봤는데 진짜 8찬이 맞네요 ㅋㅋㅋ 편의점 도시락은 반찬이 많은게 좋아요. 이것저것 많이 먹을 수 있거든요 ㅋㅋㅋ

일단 8찬정식 도시락 메인반찬이 고기인데요 고기도 종류별로 많아요 ㅋㅋ 일단 닭고기도 있고 불고기도 있고 매콤한 제육볶음도 있어요. 고기반찬 많아서 완전 좋아요 ㅋㅋ

그리고 계란말이와 떡갈비? 멸치볶음이랑 나물종류도 있군요 ㅎㅎㅎ 요즘은 진짜 편의점 도시락들이 엄청나게 잘 나오는것 같아요. 한끼 식사로 완전 좋아요. cu편의점 도시락도 종류가 아주 많아서 좋아요.

밥도 햅쌀로 만들어서 그런지 밥맛이 아주 좋군요 ㅎㅎ 뭐랄까.. 라면이 땡기는 밥맛이에요. 무슨말이지? ㅋㅋㅋ 암튼 밥 완전 맛있어요.

고기도 매콤하고 반찬도 많고~ 배도 부르네요~ 집근처에 cu편의점이 생겨서 아주 좋아요. 도시락 종류별로 다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