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역 맛집 이차돌 차돌박이가 맛있는곳

반응형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군요~? 토요일이 가장 좋아요. 내일도 쉬기 때문이죠~ㅎㅎ 어제는 송내역 맛집 이차돌에 갔다왔어요. 차돌박이가 먹고싶을때 자주 가는곳이죠~ 차돌박이도 맛있고 등심도 먹고 왔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이차돌은 저렴한 가격에 아주 맛있는 가성비가 좋은 곳이에요. 차돌박이와 등심을 같이 시켰어요. 차돌박이 맛집인데 등심도 꾀 맛있거든요 ㅋㅋ 이거 말고도 고기가 부위별로 다 있어서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딱일듯!

상차림은 간단하게 나옵니다. 파채랑 쌈무랑 소스랑 나오는데요 특히 저 파채가 진짜 맛있어요. 차돌박이랑 쌈싸먹을때 파채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자~ 그럼 고기를 구워볼까요? 차돌박이부터 먼저 구워줍니다. 차돌박이는 금방 익으니깐 많이많이 올려서 빨리 구워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송내역에서는 이차돌이 차돌박이가 젤루 맛있는 맛집이에요.

역시 차돌박이는 금방 익네요 ㅎㅎ 배고플때는 고기 익혀지는 시간을 기다리는것도 배고픈데 차돌박이는 금방 익어서 배고플때 바로바로 먹기에 좋아요.


그리고 이차돌 차돌박이를 먹을때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요 돌초밥 입니다. 돌초밥이 뭐냐구요?? 초밥처럼 생긴 밥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와사비를 올리고 차돌박이를 올려서 초밥처럼 먹는거에요.

그냥 차돌박이로 만든 초밥이라고 생각하면 편하실듯?? 저는 와사비를 듬뿍 넣어서 먹었는데 상당히 맵군요 ㅋㅋㅋ 그래도 맛있어요. 이차돌에 가면 돌초밥은 항상 먹어요.

마무리는 등심으로 먹었어요~ 등심도 고기 질도 괜찮고 아주 맛있어요. 저는 등심을 좋아하기에 자주 먹는데 이차돌 등심도 아주 맛있네요. 역시 송내역 맛집이군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