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역 여신족발 족발먹고 왔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오랜만에 족발을 먹었어요. 회사가 끝나고 직원들이랑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 뭐 먹을거 없나 찾아보다가 여신족발이 맛있다고 해서 족발 먹으러 갔어요~

6시 조금 넘은 퇴근시간이라 그런가?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여기는 메뉴가 족발밖에 없어요 ㅋㅋㅋ 냉채족발 있었는데 물어보니깐 안판다고 하네요~ 4명이니깐 족발 대짜리로 주문했어요. 아 막국수인가 있었던것 같네요~

그 맛있다는 가산디지털단지역 여신족발 대짜리 입니다. 4명이서 먹기에는 좀 적을 수 있는 양이에요. 결론부터 말하면 거짓말 안하고 10분만에 다먹음 ㅋㅋㅋ

밑반찬으로는 부추랑 무채랑 깻잎이랑 양파절임같은거 나오네요~ 족발은 뭐 상추에 마늘 쌈장 부추 올려서 먹는게 젤루 맛나죠. 소문대로 여신족발 맛있긴 맛있네요.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이유가 이었어요. 다음에는 중짜리를 두개 시켜서 먹어야 겠어요.

4명이서 너무나 배가고픈 나머지 대짜리를 순식간에 다 먹었네요 ㅋㅋ 소주도 깔끔하게 2명 클리어~ 담에 또 가서 막국수도 먹고 앞발 뒷발 다 먹어봐야 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