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3분요리 탕수완자 전자렌지로 간단하게 데워먹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이네요 ㅎㅎ 오늘은 간단하게 밥반찬으로 먹기에 좋은 오뚜기 3분요리 탕수완자를 먹어봤어요. 오뚜기 3분요리는 참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서 뭘 먹을지 고민되는데요~ 저는 탕수완자가 맛나더라구요.

탕수완자는 국산 닭고기로 만든 탕수미트볼이에요. 총 150g으로 240kcal 입니다. 반찬으로 먹기에 넘나 좋아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것 같네요~ ^^

자~ 오뚜기 3분요리는 보통 끓는물에 데워서 먹는데요, 더 간단하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데워먹으면 아주 간단합니다. 조리방법에 보면 랩을 씌워서 1분 10초간 데워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그럼 물 끓이기 귀찮으니깐 전자렌지로 조리해볼까요? 우선 오뚜기 3분 탕수완자를 그릇에 담아줍니다. 데우기 전이라서 좀 걸죽한 느낌??

그리고 그릇에 랩을 씌워줍니다. 집에 고무줄이 달린 랩이 있어서 편하게 씌워서 데워먹기가 좋아요. 이 상태로 전자렌지에 1분 10초간 데워주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탕수완자 완성!! 김이 모락모락 나는게 냄새도 아주 맛있는 냄새가 나네요. 1인분 밥반찬으로 먹기에 적당한 양이에요.

아주 맛있어보이죠? 하나 집어먹어봤는데 달달한게 진짜 맛있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하겠네요.

밥이랑 간단하게 이것저것 다른 반찬이랑 먹으면 한끼 먹기에 딱 좋아요. 역시 오뚜기 3분요리는 미트볼 종류가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