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집 돈까스 먹어본사람만 아는 그맛

반응형

오늘은 주말이고 출출해서~ 집에서 중국집 음식 시켜먹었어요. 보통 중국음식 하면 짜장면 짬뽕 볶음밥 뭐 이런게 생각나잖아요? 근데 숨어있는 중국집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돈까스!!

아니.. 돈까스 전문점도 아니고 중국집 돈까스가 웬말이냐구요?? 그건 모르는 사람들이 하는 이야기죠 ㅎㅎ 중국집에 전화해보면 돈까스 안하는곳이 없을거에요. 저도 첨에는 중국집에서 파는 돈까스가 맛이 있을까? 했는데 완전 맛있거든요 ㅋㅋ

돈까스 말고도 울동네 중국집은 제육덮밥도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친구랑 같이 먹을라고 제육덮밥이랑 돈까스랑 시켰습니다. ^^ 자 ~ 그럼 중국집 돈까스가 어떻게 나오는지 볼까요??

이렇게 소스가 부어져서 나오는데요 여기 말고도 다른 중국집에서도 돈까스 시켜먹어 봤는데 다 비슷비슷하게 나와요. 특징이 있다면 돈까스가 먹기좋게 잘려져 있고 소스가 돈까스 위에 뿌려져서 나온다는것이 특징? 그리고 엄청 바삭바삭해요.

샐러드는 케찹만 뿌린 기본 양배추 샐러드 ㅎㅎ 저게 또 엄청나게 맛있거든요. 피클도 있네요~ 역시 돈까스는 돈까스 전문점도 맛있지만 중국집이 정말로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