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3분요리 낙지덮밥 매콤하네요~

반응형

오늘도 아침에 출근을 하는데요~ 아침을 챙겨먹고 다니는게 좋아요. 아침을 먹으면 하루가 든든하거든요? ㅎㅎ 그래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오뚜기 3분요리가 좋더라구요. 오뚜기 3분요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간편식이죠?

인기가 많은 만큼 3분요리 종류도 엄청 많아요. 저는 이번엔 3분 낙지덮밥을 먹어봤어요. 매콤한게 땡기는데 매운맛이라서 궁금하더라구요~

오뚜기 3분요리는 끓는물에서 3분 넣었다가 먹거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면 2분정도면 요리할 수 있어서 아주아주 간단해요. 아, 전자레인지를 이용할때는 반드시 전자레인지용 용기를 사용해야 한다고 하니, 꼭 주의하세요!

저는 끓는물에서 3분 넣어서 요리했어요~ 뜨겁네요 ㅎㅎㅎ 오뚜기 3분요리는 아무래도 막 건져서 뜨겁기 때문에 뜨거운 밥 보다는 살짝 식은밥에 먹는게 더 맛있어요.


라면도 밥말아서 먹을때 뜨거운 밥 보다는 살짝 식은밥이 더 맛있지 않나요? 뭐 물론 개인 취향이겠지만요~ ^^ 일단 살짝 식은밥 위에 오뚜기 3분 낙지덮밥 소스를 부어줍니다.

와.. 보기만 해도 매콤해보이지 않나요? 양은 밥 1공기랑 먹기에 적당한 양이네요. 소스를 살짝 먹어봤는데 딱 원하던 매콤한 맛이였어요.

한숟가락 떠서 밥과 함께 먹어봤는데요, 소스가 매콤하고 낙지도 맛있고 너무나도 맛있네요 ㅎㅎ 매콤한 오뚜기 3분요리 먹고싶을때는 낙지덮밥 소스 좋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