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왕 맛있게 먹는법 계란후라이 하나면 간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화창한 날씨에요 ㅎㅎ 주말은 아니지만 쉬는날인데 배가고파서 오랜만에 짜장라면 먹었어요~ 가장 즐겨먹는 짜장라면은 짜왕 입니다. 요즘에 짜왕이 대세인것 같아요.

짜왕이나 다른 짜장라면들 끓일때 맛있게 먹는법 찾아보곤 하는데요 간단하게 짜왕 맛있게 먹는법은 계란후라이와 함께면 아주 간단해요!! 그냥 짜왕에 노른자 안터뜨린 계란후라이만 있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우선 짜왕 끓이기 전에 칼로리부터 볼까요? 짜왕 칼로리는 총 605칼로리로 일반 라면보다는 살짝 높은 편이에요. 나트륨도 많으니깐 하루에 한개정도가 적당할것 같네요~ ^^

그리고 짜왕 스프는 총 3개가 있습니다. 후레이크와 짜장스프 그리고 야채풍미유가 있는데 짜장스프랑 야채풍미유는 다 끓이고 나중에 넣어서 먹는거에요.

그럼 짜왕 끓여볼까요? 우선 팔팔 끓는물에 면과 후레이크를 먼저 넣어서 끓여줍니다. 면이 어느정도 익으면 살짝 풀어주고 익혀주세요~


한 5분정도? 끓이라고 하는데요 계란후라이는 타이밍이 좀 중요하더라구요. 짜왕 맛있게 먹는법 간단한 팁을 하나 드리자면 계란후라이는 면이 어느정도 끓은 다음에 하는게 좋아요.

왜냐면 노른자를 그대로 면에 섞어서 먹어야 맛있는데요 짜왕을 끓이기 시작하면서 바로 계란후라이를 해버리면 계란후라이 노른자 까지 다 익어버리거든요~

그렇다고 계란후라이를 접시에 담아놓자니 또 설거지 해야해서 귀찮아요 그래서 계란후라이는 면이 다 익을때쯤 하는게 좋아요.

그리고 노른자를 섞어서 먹을거니깐 물은 평소보다 살짝만 더 덜어냅니다. 면이 아주 잘 익었죠? 면발은 짜장라면중에 역시 짜왕이죠 ㅋㅋ


그리고 짜장스프와 야채풍미유를 넣어서 비벼줍니다~ 약불에서 살짝 졸이면서 비벼줘도 맛있어요.

마지막으로는 노른자가 촉촉하게 있는 계란후라이를 넣어주세요~ 사실 이번에.. 노른자가 좀 익어서.. ㅋㅋ 노른자를 면발에 같이 섞어서 먹으면 맛있거든요.

계란후라이가 있으니깐 단백질 보충도 좋아요. 어렸을때는 간짜장 시키면 계란후라이가 같이 왔는데 딱 그 느낌이에요. 완전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