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치킨 반반 메뉴가 좋네요

반응형

항상 퇴근할때쯤 되면~ 뭔가 허전하고 집에가기는 아쉽고 배는 고프고 술도 한잔 땡기고.. 뭐 다들 그런거 아니겠어요? ㅎㅎ 그래서 매일 뭘 먹을지 오후부터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이번에는 뭐 고기를 먹을까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치킨으로 정했습니다!! 송내역에 있는 멕시카나 치킨에 치킨이랑 술한잔 먹으러 갔어요. 2층에 넓은 홀이 있어서 먹기 편해요~

멕시카나 치킨을 오는 이유는 바로 요 샐러드가 맛있기 때문이에요. 마요네즈와 케찹을 섞은 소스에 양배추 샐러드가 나오는데 이게 또 그렇게 맛있거든요? ㅎㅎ 오늘은 멕시카나 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 메뉴로 주문했어요. 치킨 메뉴는 역시 반반 아니겠어요??

그리고 이거는 사이드메뉴 주문한거~~ 튀김이에요. 치즈볼이랑 뭐 이것저것?? 술한잔 먹으면서 치킨이랑 같이 곁들여서 먹기에 아주 좋은 안주에요.


조금 지나니~ 기다리던 멕시카나 치킨 반반 메뉴가 나왔습니다!! 진짜 치킨은 누가 개발했는지 몰라도 최고의 음식인것 같아요. 짭짤한 후라이드와 달달한 양념치킨..

간도 적당한 멕시카나 후라이드치킨 입니다. 소금이나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술을 먹을때는 이만한 안주가 없어요 ㅎㅎ 닭고기도 두툼하고 아주 잘 튀져겨서 너무나도 맛있어요.

살도 두툼하죠?? 닭다리 살을 포크로 발라서 찍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저는 치킨 먹을때 포크 2개로 먹는데 그게 젤루 편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이번에는 양념치킨!! 달달한 양념이 캬.. 보기만 해도 군침돌지 않나요?? 양념치킨이 우리나라에서 누가 개발했다고 어디서 본것 같은데 노벨 치킨상 줘야함 ㅋㅋㅋ

멕시카나치킨 양념치킨 진짜 맛있어요. 어렸을때 먹던 바로 그 양념치킨의 맛이에요. 오랜만에? 먹은 치킨이라 그런지 더욱 맛있군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