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역 해변해물탕 해물탕이 맛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참으로 좋네요 ㅎㅎ 저녁에는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게 술한잔 땡기는 날씨에요. 이렇게 술이 땡길때는 뜨끈한 국물에~ 소주한잔 딱 마셔주면 기분이 좋잖아요? 얼마전에 해물탕이 갑자기 먹고 싶어서 친구 불러서 송내역 해변해물탕 갔다왔어요. 송내 둘리거리쪽에 2층에 있는곳인에 엄청 오래된 곳이거든요?

예전에는 앉아서 먹는 좌식이였는데 테이블에 의자로 바꼈더라구요. 이게 훨씬 먹기 편해요 ㅎㅎ 요즘에 확실히 좌식은 다 없어지는 추세 같아요. 그쵸??

친구랑 둘이서 먹을거니깐 해물탕 소짜리로 시켰어요. 밑반찬은 이것저것 많이 나오네요. 해물탕은 국물도 맛있고 이것저것 해물을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술안주로 먹기 너무나도 좋아요. ^^

자~ 송내역 해변해물탕의 해물찜 입니다. 뭐 이정도 해물이면 말이 필요 없겠죠?? 새우랑 꽃게랑 각종 해산물들이 전부 다 들어가 있어요. 와.. 진짜 이만한 술안주가 어딨어요 ㅋㅋㅋ

일단 먹기 편하게 손질해주고~ 진짜로 맛있어요.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은 다 못찍었지만 ㅋㅋ 국물도 엄청나게 맛있고, 해산물도 맛있어요 ㅋㅋ 간단하게 먹을라고 나갔는데 술이 술을 부르는 안주네요.

나오다가 입구에서 보니깐 소주병 뚜껑이 이만큼? ㅋㅋㅋ 회식하러 와도 맛있겠어요 ㅋㅋㅋ 역시 해물탕은 맛있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