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집에서 대패삼겹살 구이 해먹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 쉬는날 많아서 좋네요 ㅎㅎ 집에 저녁먹을라고 하는데 뭐 간단하게 먹을만한거 없나 생각하다가 냉동실에 대패삼겹살 사놓은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저녁은 대패삼겹살 구이 해먹었어요.

대패삼겹살은 냉동실에 놔두면 오래 두고두고 먹을 수 있어요. 어디 마트 아무데서나 가서 사도 엄청 저렴하고 근데 맛은 또 있어서 집에 사다놓으면 구워먹기 편해요 ㅎㅎ

대패삼겹살 구이 할때 저는 일단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었는데요 그냥 후라이팬 보다는 좀 속이 깊은 팬에 구워먹는게 좋아요. 왜냐면.. 기름이 많이 튀기 때문에 ㅎㅎㅎ 삼겹살을 집에서 구워서 먹으면 기름이 좀 많이 튀긴 해요.


그래도 그냥 먹을거임~ ^^ 대패삼겹살이 완전 꽝꽝 얼어있네요. 일반 대패삼겹살 보다는 살짝 두꺼운듯?? 이정도가 구이 해먹기에는 딱 좋아요.

후라이팬을 너무 센불 말고 중불보다 살짝 센불로 달궈준 다음에 기름은 두를필요 없어요. 그냥 구워서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기름이 튀긴 하지만요 ㅋㅋㅋ

엄청 맛있어 보이죠?? 대패삼겹살 구이 해먹은 다음에 키친타올로 후라이팬 닦아주는게 좋아요. 안그럼 기름이 굳어서 설거지 하기 불편해요 ㅎㅎ 1인분은 이정도 2번정도 구워서 먹음 양이 어느정도 맞더라구요.


완전 노릇노릇 익은 대패삼겹살~ 오랜만에 먹는건데 진짜 맛있어보이죠?? 그냥 상추쌈에 먹어도 맛있고 고추장을 살짝 얹어서 밥이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저는 집에 깻잎이 있어서 쌈싸서 먹었네요~ 대패삼겹살은 그냥 구워서 먹어도 맛있고 숙주나물이랑 볶아서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