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플렉스 염따빠끄 다 모았죠~ 취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일! 쉬는날이니깐 쉬는날 전에 는 뭐다?? 술 한잔 땡겨줘야 하는거 아니겠어요~ 친구들 만나서 1차 육회부터 시작!! 역시 소주에는 육회가 맛있잖아요? ㅎㅎ

이제 날씨가 선선해서 야장에서 육회를 먹기가 좋아요. 뜨끈한 소고기 무국에 육회랑 같이 먹으면 술안주로는 최고죠 ㅎㅎ 술이 그냥 술술 들어가요~ 술 먹는데 친구가 처음처럼 플렉스? 있냐고 물어보는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게 머냐고 물어보니깐 유명한 가수랑 콜라보레이션 해서 처음처럼에서 출시한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유튜브 보여줬는데 넘나 잼나더라구요 ㅋㅋㅋ 2차로는 꼬치를 먹고 3차로 이동!!


3차로는 역전할머니맥주에 갔어요. 여기는 처음처럼 플렉스가 있네요 ㅋㅋ 일단 맥주집이니깐 소주 먹기 전에 500부터 한잔 고고!! 맥주 완전 시원해요.. 진짜 푹푹 찌는 한여름에 먹으면 최고일듯?

그리고 먹은 처음처럼 플렉스~ FLEX 해버렸지 모얌~ 이게 병뚜껑 안쪽에 보면 염 따 빠 끄 글자가 있는데 이거 다 나올때까지 먹기로 함 ㅋㅋ 그럼 최소 4병인데??

2병인가 같은거 나와서 잘좀 골라서 갔다달라고 했어요 ㅋㅋㅋ 결국 염따빠끄 4개 다모음!! 어우.. 이거 다 모으느라 술 넘많이 먹었군요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