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동 청진동해장국 감자탕 맛있네요

반응형

요즘은~ 술한잔 먹을때는 국물이 있는 메뉴가 맛있더라구요. 왜냐면 소주한잔 먹고 국물 먹으면 속이 풀리는 느낌?? 그래서 이번에는 감자탕에 소주한잔 했습니다~ ^^ 소사동에 위치한 청진동해장국인데 이동네에서 좀 유명한 해장국집이에요.

뼈다귀해장국이랑 설렁탕이랑 뭐 이것저것 다양한 해장국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감자탕이 땡겨서 감자탕으로 주문했어요. 2명이라서 감자탕 젤루 작은걸로 주문!

밑반찬은 김치랑 깍두기랑 양파랑 이것저것 나오구요~ 감자탕을 시키면 라면사리랑 수제비랑 떡사리를 서비스로 주네요~ 역시 국물에는 다 먹고 라면사리를 넣어서 먹어야지 제맛이거든요!

청진동해장국집에서 처음으로 먹어본 감자탕인데요~ 고기도 부들부들하고 국물도 맛있어요. 우거지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몸에도 좋겠죠? ㅎㅎ 암튼 진짜 허겁지겁 소주랑 같이 먹었는데 역시.. 술안주는 국물요리에요.

다 먹고~ 옆에 맥주집이 있길래 가서 한잔 더 먹었네요~ ^^ 오랜만에 먹어본 버터구이오징어인데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깐 진짜 맛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