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역 맛집 쪽찌 쪽갈비 먹고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살짝 비가오네요. 와.. 어제는 좀 더웠는데 오늘은 아침부터 계속 추워요 ㅎㅎ 요새 송내역 근처에서 밥을 자주 머는데요, 새로생긴 송내역 맛집 발견했어요. 송내 북부역을 나오면 스카이뷰자이라고 높은 아파트가 있는데 얼마전에 입주를 시작했더라구요. 근데 여기 1층이 상가들이 비어있었는데 요즘에 보면 버거킹도 생기고 카페도 생기고 술집도 생기고 꽤 많이 가게들이 들어서고 있어요.

여기에 1층에 쪽찌라고 쪽갈비집 있는데 그냥 한번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술먹을때 자주 방문하곤 합니다. 저번주에도 갔다왔는데 문 열어놓고 먹으니깐 아주 시원하네요. 야장에서 먹는느낌~ 일단 상가 자체도 지은지 얼마 안되서 깨끗하고 매장도 엄청 깔끔해요.

송내역 쪽찌는 쪽갈비 전문점 입니다. 쪽갈비 종류가 많더라구요~ 카레맛도 있고 소금맛도 있고 베이크 이런것도 있고, 저번에는 카레랑 소금 먹어봐서 이번에는 소금이랑 베이크맛 주무했어요. 기본 반찬으로는 쌈장이랑 김치랑 이것저것 나와요~

그리고 여기가 좋은게 한쪽에서는 김치찌개를 끓이고 한쪽에서는 쪽갈비를 먹게 되어있어요. 일단 김치찌개가 서비스로 나오기 때문에 술안주로 먹기에 아주 좋아요. 술먹을때는 국물이 있으면 술이아주 술술 들어가잖아요?

여기 찌개에 김치랑 돼지고기랑 들어가 있는데 아주 맛있음 ㅋㅋ 찌개 맛집임. 찌개를 먹고있으면 쪽갈비가 나옵니다. 쪽갈비는 다 익혀서 나와요~

쪽갈비가 식으면 불판 밑에 물을 살짝 부어주고 데워서 먹으면 됩니다. 쪽갈비는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으면 맛있어요. 이번에는 치즈사리도 추가~ 왼쪽에 있는데 그냥 쪽갈비고 오른쪽에 있는거는 베이크 쪽갈비에요. 베이크 쪽갈비는 치킨같은 느낌?? 튀김옷이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저번에 먹었던 카레맛이 아주 맛있음. 아 매운맛 쪽갈비도 있는데 그것도 매콤한게 맛있어요. 치즈랑 곁들여서 먹어도 맛나네요. 먹어도 안질려서 당분간 자주갈듯~ 송내역 맛집 찾는다면 쪽찌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