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 춘천집토박이닭갈비 맛나게 먹었네요~

반응형

어제는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저녁에 너무 출출한거에요. 그래서 친구불러서 신중동에서 만났는데 뭘 먹을까 돌아다니다가 닭갈비집 갔다왔어요. 여기 롯데백화점쪽에 먹자골목 가기 전에 춘천집 토박이 닭갈비라고 있는데 꾀 오래된 가게같았어요.

몇일전부터 닭갈비가 땡겨서 고민없이 입장~ 2인분 주문하고 술도 시키고 ㅎㅎ 와.. 동치미 국물?? 저거 진짜 맛있어요. 속이 완전 풀리는 맛이에요. 가게는 넓은데 좌식도 있고 테이블도 있으니깐 골라서 앉으면 됩니다. 저는 좌식보다는 테이블이 편해서 테이블에 앉았어요. 요즘에 가게들 보면 좌식은 많이 안하는 추세인듯 ㅎㅎ

요만큼이 2인분이에요. 양배추도 듬뿍 들어가 있고 향이 좋은 깻잎도 있고 닭갈비도 엄청 많이 들어있네요. 진짜 닭갈비 오랜만에 먹는거..ㅋㅋㅋ 근데 다른데는 다 가봤는데 춘천집 토박이 닭갈비는 사실 처음이에요.

취향껏 청양고추도 썰어서 넣어주시고~ 너무 매우면 안되니깐 1개만 ㅋㅋ 센불에서 좀 익히면 되는데요, 직원분이 적당히 익으면 알려주시니깐 그때 먹으면 됩니다.

요렇게 끓으면 먹는데 먼저 떡부터 먹어주고 고구마가 다 익으면 닭갈비도 다 익은거니깐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먹어봤는데 와.. 여기 맛집이군 ㅋ 엄청나게 맛있어요. 먹어본 닭갈비중에 세손가락 안에 들어감.

양도 엄청 푸짐하고 떡도 쫀득하고 닭고기도 완전 많고 진짜 잘먹었네요. 쟁반국수도 먹었는데 그건 못찍음 ㅎㅎ 닭갈비 먹느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