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맘 할매순대국 뼈해장국 메뉴 요기요 배달로 먹자

반응형

그저께 친구를 만나서 오랜만에 술먹었더니 술을 엄청먹었네요. 어제는 일요일인데 집에서 하루종일 골골골..ㅋㅋ 숙취가 심해서 뭔가 해장할만한거 없을까 찾다가 요즘 큰맘 할매순대국 배달로 시켜먹는다고 해서 저도 요기요에서 배달시켜서 먹어봤어요.

순대국집에서 배달은 처음이라서~ 맛이 있을까 고민했지만 뼈해장국이 너무 먹고싶어서 주문했습니다. 큰맘 할매순대국 요기요에서 주문했더니 2천원 할인해주네요. 집에서 멀지 않은곳에 매장이 있어서 그런가 배달은 빨리 왔어요.

순대국 전문점이지만 할매순대국 매장에서 뼈해장국 자주 먹어봤는데 맛있었거든요. 그래서 뼈해장국으로 주문했어요. 근데 메뉴가 정말로 다양하네요. 군대국부터 다양한 해장국 종류까지 넘나 많았어요. 1인분 주문한건데 이것저것 많이 배달이 오네요. 밥도오고 반찬도 오고 암튼 푸짐해요.

우선은 뼈해장국 부터~ 바로 끓여서 왔는데 엄청 뜨겁네요. 술먹고 숙취에는 뼈해장국 만한게 없죠? 영양소가 아주 많아요. 하지만 과잉 섭취되는 영양소도 있다는거? ㅋㅋ 뭐 어때요 일단 속부터 풀어야지.

반찬도 깍두기랑 김치랑 따로따로 오네요. 들깨가루도 있고 고기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있어요. 물론 밥도 있고 ㅎㅎ 그냥 매장가서 먹는거랑 똑같이 오네요. 완전 배고프고 해장하고 싶었는데 너무나도 만족.

뼈다귀 해장국은 뭐니뭐니해도 뼈다귀가 포인트죠? 큰맘 할매순대국 뼈해장국은 뼈다귀가 3덩어리나 들어있어요. 고기도 완전 많고 1인분보다 양이 많은듯 ㅋ 국물도 진짜 맛있네요. 딱 원하던 그맛이에요.

고기도 많아요. 소스에 찍어먹으면 완전 맛있음. 다음에도 술먹고 해장할때는 여기서 배달시켜 먹어야겠어요. 뼈해장국 말고도 순대국이랑 수육국밥이랑 메뉴가 아주 다양하던데 하나씩 다 먹어봐야겠어요. 해장에는 진짜 최고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