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만원팩 상하이버거 요기요에서 3천원 싸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 오늘은 바람이 엄청나게 심하게 불어요. 밖에 나가면 날라갈듯? 이런날에는 집에만 있는게 최고에요. 요즘에 집에 있으면서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는데요 배달음식이 이제는 배달 안되는걸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거의 모든 음식이 배달이 되잖아요? 그중에서도 패스트푸드는 언제 먹어도 맛나요.

특히 맥도날드는 역시 맛있어서 즐겨먹고 있습니다. 이번에 요기요에서 맥도날드 3천원 쿠폰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망설임 없이 만원팩 주문!! 이번에 주문한 맥도날드 만원팩은 상하이버거 만원팩 입니다. 만원인데 요기요에서 3천원 쿠폰 적용해서 7천원~ 7천원에 이정도면 아주 훌룡하지 않은가요?

제가 젤루 좋아하는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는 물론이고 애플파이랑 스낵랩이랑 후렌치후라이랑 콜라까지 들어있어요. 혼자서는 다 못먹을것 같고 스낵랩은 남겨놨다가 다음날 먹었죠 ㅋㅋ

애플파이도 맛있어요. 맥도날드 만원팩은 진짜 구성이 알차고 좋네요. 다른데서 버거 시키면 최소주문금액을 항상 오바해서 애매한데 만원팩이 있으니깐 딱 좋아요.

요즘에는 요기요에서 쿠폰을 자주 뿌리기 때문에 이번에는 감사하게도 7천원에 잘 먹었습니다~ ^^ 요즘은 배달은 요기요만 쓰는듯. 혜택도 많고 배달등록된 음식점도 많아서 편해요. 다른사람들 보니깐 막 중복할인까지 해가지고 진짜 저렴하게 먹더라구요? 그리고 월 얼마내면 주문할때마다 할인되는것도 있고 암튼 요기요가 젤좋음.

그럼 본격적으로 맥도날드 상하이버거를 먹어볼까요? 참, 만원팩은 2가지가 있어요. 빅맥 만원팩이랑 상하이버거 만원팩이 있는데 저는 치킨패티가 좋아서 상하이버거를 즐겨먹습니다.

닭가슴살 패티에 토마토랑 양상추랑 빨이랑 마요네즈? 같은 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운동하고 먹은거니깐 닭가슴살 패티가 단백질 보충에 도움을줄듯 ㅋ

뭐 요즘에 맥도날드 얇아졌다고 하는데 이번에 시킨거는 그래도 패티도 두툼하고 전체적으로 구성이 좋았어요. 근데 확실히 버거 크기는 버거킹보다는 작네요. 머 다른거 먹을것도 있으니깐 괜찮음!

한입 먹어봤는데 와.. 역시나 맛있네요. 휴일에 집에서 쉬면서 운동 끝나고 시켜먹는 맥도날드는 넘나 맛있어요. 근데 아쉽게도 3천원 할인이 끝나서..ㅠㅠ 좀 아쉽기는 하지만 조만간 또 쿠폰 주겠죠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