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 삼겹살 간단하게 구워서 먹어도 아주맛나요

반응형

와~ 오늘 진짜 가을날씨네요. 아침에 밖에 나갔는데 이제 아침에 살짝 추움 ㅋ 이런날씨에 운동하기에는 아주 좋은 날씨에요~ 친구랑 오후에 헬스장 갔다가 집에와서 배가고파서 냉장고를 뒤적이는데, 얼마전에 사온 훈제 삼겹살이 있네요. 이거 진짜 맛있거든요.

500g짜리 ㅈ아작구이 훈제 삼겹살인데 양이 꾀 많습니다. 이거 다먹으면 거의 천칼로리 그냥 넘어갈듯?? 먹을만큼만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으면 집에서도 맛집 훈제 삼겹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요렇게 생겼어요. 삼겹살 ㅎㅎ 저는 삼겹살을 아주아주 좋아합니다. 근데 그냥 삼겹살이랑 훈제 삼겹살은 맛이 다름. 훈제 삼겹살은 살짝 소세지 맛이 나서 맛있어요.

뭐.. 이건 요리라고 할 필요도 없이 아주아주 간단합니다. 칼이나 가위로 먹을만큼만 썰어서 후라이팬에 구워주면 끝!! 너무 센불은 타버리니깐 중불정도에서 식용유 아주 살짝 둘러주고 구워먹으면 맛있어요.

맛있어보이죠? 생각보다 기름도 별로 안튀고 먹기 좋아요. 그냥 소세지 구워먹는 느낌 ㅋㅋㅋ

굽다가 몇개 먹어봤는데, 와.. 이거 진짜 맛집 훈제 삼겹살이랑 맛이 똑같음. 집에서도 고깃집의 맛을 느낄 수 있네요~ 넘나 좋음~

계란후라이도 같이 ㅋㅋ 진짜 완저 엄청나게 맛있어요. 밥반찬이나 술안주로 딱임. 뭐 특별히 요리할 필요도 없고 그냥 먹을만큼만 구워먹으면 되니깐 아주 편하고 맛나요.

그리고 진짜 고추장에 찍어먹잖아요? 대박맛있음. 다 먹고 또 사다놔야겠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