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할인 2천원받고 큰맘할매순대국 먹자~

반응형

즐거운 일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일요일에는 느지막히 일어나서 여유롭게 배달음식 시켜먹기가 딱 좋아요. 요즘에는 요기요 할인 자주해줘서 주로 배달앱은 요기요만 쓰고 있네요. 최근에는 큰맘할매순대국 자주 시켜먹는데 요기요 2천원 할인을 자동으로 해주기 때문에 부담이 적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메뉴도 다양해서 1인분 먹기에는 큰맘할매순대국 만한게 없어요. 오늘은 매콤한게 땡겨서 김치찜을 시켜먹었죠. 순대국집에서 무슨 김치찜이냐구요? 이게 은근 맛있어요 ㅋㅋ 순대국집이지만 순대국 말고 뼈다귀해장국이나 수육국밥같은것도 아주 맛있거든요.

20분만에 빠르게 배달~ 밥은 흑미밥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흑미밥 ㅎㅎ 저번에 뼈다귀해장국 먹었을때도 만족했는데 이번에도 맛있더라구요. 배달도 빨라요~ 요즘에 배달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배달 진짜 빨라요.

자 그럼 요기요로 시킨 큰맘할매순대국 김치찜 먹어볼까요? 두부도 듬뿍 들어있고 처음에는 양이 좀 적은줄 알았는데 먹다보니깐 꾀 배불러요.

밑반찬으로는 김치랑 깍두기랑 주네요. 할매순대국만의 특유의 맛이 있는 깍두기와 김치! 근데 김치찜에 김치반찬이라..ㅋㅋ 그래도 맛있어요.

김치찜은 무엇보다도 바로 요 고기..ㅋㅋ 삼겹살이겠죠? 매콤한게 이게 또 밥이랑 먹으면 그렇게 맛있거든요. 완전 맛있었어요. 집에서는 김치찜 해먹기도 귀찮은데 요기요 할인까지 받아서 아주 편하게 먹었죠~

김치도 많아요. 쫙쫙 찢어서 먹는데 부들부들한게 완전 맛있네요. 여윽시 큰맘할매순대국은 맛나군요. 밥비벼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단백질 보충을 위한 두부까지~ 1인분 시켜먹기가 부담스러운데 큰맘할매순대국은 2천원 할인해주니깐 딱 좋네요. 배달로 먹을때는 요기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