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빅마마피자 싱글 사이즈~ 불고기피자~

반응형

어제는 낮에 열심히 운동을 하고 너무 배가고프더라구요. 피자 안먹은지 오래되기도 했고~ 그래서 오랜만에 피자 먹었어요. 부천 빅마마피자인데 처음 시켜먹는곳인데 요기요에 있더라구요. 싱글피자가 있길래 주문했죠~

빨리 배달오네요 ㅎㅎ 요새 다이어트 중이라서 흠.. 피자먹으면 안되긴 하는데 근데 운동하는데 왜이렇게 피자가 땡기는지요 ㅋㅋ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깐 괜찮음. 불고기피자로 주문했어요. 싱글사이즈라서 그런지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크기는 혼자서 먹기에 딱 적당한 사이즈~ 당연히 둘이먹기에는 작습니다. 혼자서는 아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어차피 피자를 시키면 한판 다 못먹고 남기는게 이건 깔끔하게 다먹을 수 있어서 좋음.

기본으로 오는 피클과 핫소스~ 역시 피자는 핫소스맛 ㅋㅋㅋ 아 담에 핫소스 몇개 더 추가해야겠네요. 거의 한조각에 핫소스 반개씩 뿌려먹으니깐.

엣지부분까지 토핑이 풍부하네요. 피자가 크기는 크지 않은데 토핑이 듬뿍 들어가서 그런가 두툼해요. 오랜만에 피자라서 그런지 진짜 군침돌음.

핫소스는 이렇게 듬뿍듬뿍!! 역시 피자는 핫소스맛 아니겠습니까? 듬뿍듬뿍 뿌려먹어야죠 ㅋㅋ 근데 집에 핫소스 있는데 그거랑 이상하게 배달시켰을때 오는 핫소스랑은 맛이 다름. 배달할때 오는게 훨 맛있음.

암튼 먹어볼까요? 빅마마피자 토핑 두껍죠? 치즈도 맛있고 토핑도 두툼해서 한입 딱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네요. 싱글사이즈라서 양이 좀 아쉽긴 하지만 아주 맛있음. 담에는 큰걸로 시켜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