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피자빵 맛있죠~

반응형

요즘에는 아침에 다들 바쁘시죠? 참 아침 챙겨먹기가 쉽지 않아요. 그래도 빵이라도 하나 먹고 출근하면 확실히 안먹은것 보다는 든든하더라구요. 얼마전에 파리바게뜨 갔는데 오랜만에 피지빵이 먹고싶어서 피자빵을 사왔어요. 아침에 먹었는데 간만에 먹는 피자빵이라 그런지 더 맛있네요 ㅎㅎ



보통 피자빵은 약간 길쭉한 느낌인데 파리바게뜨 피자빵은 동그란 모양이네요. 전날에 사서 냉장고에 넣어준거라서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었어요. 한 1분30초? 정도 돌리니깐 먹기 딱 좋네요.



피자빵은 뭐니뭐니해도.. 토마토소스맛이 맛있죠? 파리바게뜨 피자빵은 안에 햄도 들어있는것 같네요. 소스도 발라져 있고 옥수수콘도 들어있는듯.



치즈도 위에 듬뿍 있고 한입 먹어봤는데 와.. 완전 맛있네요. 역시 빵은 파리바게뜨 ㅋㅋ 일반적인 피자빵 보다 좀더 토핑이 많은 느낌이에요. 아이들이 아주 좋아할듯?



작게 썰어져 있는 햄 말고도 밑에 큼직하게 햄이 한장 들어가 있습니다. 맛있는 빵과 햄과 치즈와 소스가 어우려져서 칼로리는 높겠지만 역시나 맛있어요.



토핑 엄청 많죠? 완두콩인가? 암튼뭐 ㅎㅎ 아침에 바쁠때 간단하게 먹기에 딱 좋네요. 오랜만에 먹은 피자빵이라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