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역 샤브모아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반응형

요즘같이 찬바람이 살짝 불때는 뜨끈한 국물이 땡기지 않나요? 뜨끈한 국물과 한잔 하기에 딱 좋은게 있죠. 바로 샤브샤브 입니다. 그래서 친구랑 신중동역 샤브모아 샤브샤브 갔다왔어요. 친구가 여기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이라고 하네요. 오랜만에 먹는 샤브샤브라서 기대가 컸죠 ^^

여기는 일반 샤브샤브랑 월남쌈 샤브샤브가 있어요. 일반 샤브샤브는 월남쌈은 안나와서 오랜만에 월남쌈과 함께 먹기 위해서 월남쌈 샤브샤브를 주문했죠. 일단은 월남쌈을 먹을 수 있게 따뜻한 물이 나옵니다. 저기에 월남쌈을 싸먹을 수 있는 라이스페이퍼를 살짝 넣었다가 빼서 쌈 싸서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바로 쌈이 나오는데요, 와.. 엄청 푸짐하지 않나요?? 이건뭐 비쥬얼만으로도 샤브모아는 진짜 샤브샤브 맛집 인정각임. 요새 건강을 챙기는 편인데 각종 야채가 아주 푸짐하게 나와서 취향껏 건강한 월남쌈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자~ 그럼 샤브샤브를 먹어볼까요? 육수부터 끓여줘야 해요. 육수에다가 쌈싸먹을 야채 말고 배추랑 버섯이랑 이것저것 다 넣어주고 끓여줍니다. 그냥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ㅋㅋ 각종 야채에 쌈싸먹으니깐 몸에도 아주 좋겠죠?

저랑 친구랑 두명이라서 2인분 시켰는데 고기는 이정도 나와요. 고기 뿐만 아니라 월남쌈과 쌀국수랑 마지막에 죽도 끓여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양은 전혀 부족하지 않아요. 아주 배불리 먹었어요.

각종 야채를 넣어주고 보글보글 끓으면 바로 소고기를 넣어줍니다. 샤브샤브는 아주 금방 익기 때문에 빨리 먹을 수 있어요 좋아요. 기다리는거 별로 안좋아함 ㅎㅎ

국물을 먹어봤는데 와.. 국물 맛있네요. 술먹을때는 역시 국물이 있어야지 맛있어요. 고기를 넣고 고기가 다 익으면 이제 월남쌈을 싸먹어볼까요?

아까 처음에 줬던 따뜻한 물에 라이스페이퍼를 살짝만 담궜다가 빼줍니다. 너무 오래 담궈두면 쌈싸먹기 불편하고 그냥 바로 담궜다가 빼면 돼요. 그리고 3가지 소스가 있는데 취향껏 소스와 각종 야채를 올려주고 싸먹음 맛있어요.

요렇게 ㅎㅎ 오랜만에 먹는 월남쌈에 진짜 건강해지는 맛이라서 아주 좋았네요. 다음에도 샤브샤브 먹을때는 샤브모아에서 월남쌈이랑 먹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