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한우 맛집 신중동 한우터

반응형

저는 고기중에서 소고기를 가장 좋아라 합니다. 부드럽게 익은 살살 녹는 소고기를 먹으면 먼가.. 건강해지는 느낌? ㅎㅎ 근데 소고기가 고기중에서는 좀 비싸서 자주 먹기 힘들잖아요? 하지만 정육식당에서 먹으면 저렴하죠~

그래서 신중동 한우터 갔다왔어요. 여기 정육식당인데 가격도 괜찮고 무엇보다도 한우 퀄리티가 아주 예술이네요. 그럼 부천 한우 맛집 한우터 먹어볼까요?

일단 모듬부터 주문했습니다~ 엄청 많이 나오죠? 다양한 소고기 여러가지 부위랑 차돌박이랑 버섯이랑 보기만 해도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한우터는 중앙공원이랑 미리내마을 사이 건너편에 있는데요 가게가 크지는 않은데 사람들은 거의 항상 꽉차있어요.

이미 동네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알고있는 한우 맛집이라 저녁에 가면 꽉차있네요. 일단 여기 한우는 엄청 두툼하게 썰어줍니다. 보통 미국산은 얇게 썰어서 먹는데, 역시 한우는 두툼해야지 제맛이잖아요?

그리고 일반 불판이 아니라 두툼한 돌판인데 이게 한번 달궈지면 한우를 익혀먹기 딱 좋아요. 역시 고기는 돌판에 구워야지 제맛이네요.

그리고 한우에 빠질 수 없는게 된장찌개! 이거 된장찌개에 고기도 고기인데 엄청 큰 두부가 들어있어요.

한우 엄청 맛있어보이죠? 부채살이랑 이것저것 여러가지 부위가 있는것 같은데 완전 입에서 살살 녹아요. 불판을 어느정도 달궈주고 너무 바싹 익히면 질겨지니깐, 적당히 익혀서 먹으면 완전 녹습니다.

한우 구이 말고도 육사시미도 있고 메뉴가 이것저것 많이 있어요. 최상급의 한우를 저렴하게 먹기에는 여기만한곳이 없네요~ 부천 한우 맛집 찾을때는 한우터 고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