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표 갈비탕 맛있네요. 요새 자주먹는 메뉴~

반응형

요새 술을 자주 먹다보니깐 점심때쯤 되면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데요, 그래서 요새 자주 시켜먹는곳이 있습니다. 임대표 김밥집인데 여기 메뉴중에서 갈비탕이 꾀 맛있더라구요. 얼마전에 시켜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먹을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1인분 배달이 오니깐 집에서 혼자 시켜먹기에 딱 좋아요. 요즘은 확실히 배달음식이 너무나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이죠 ㅋㅋ 임대표에서 쫄면이랑 육개장이랑 제육덮밥이랑 오징어덮밥이랑 이것저것 많이 시켜먹어봤는데 먹을때마다 메뉴가 다 맛있어요.

임대표 갈비탕을 시키면 갈비탕과 밥이 나옵니다. 배달도 빠르고 포장도 깔끔해서 좋아요. 김밥집이라서 당연히 김밥도 시켜먹어봤는데 아주 맛있음 ㅋ 쫄면이랑 김밥이랑 같이 시켜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갈비탕은 요렇게 포장되어서 옵니다. 그냥 용기에 담아서 먹으면 딱 맛있어요. 역시 해장으로는 갈비탕 만한게 없어요. 뜨끈한 국물을 먹어야지 속이 풀리죠? ^^

밥에는 김치랑 단부지랑 샐러드랑 계란후라이까지 다 있어요~ 밥 양도 많아서 배불리 먹을 수 있죠. 무엇보다도 계란후라이가 있어서 더 맛있네요.

갈비탕은 요렇게 나옵니다. 파랑 계란이랑 고기랑 당면이랑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해장으로는 이만한게 없네요~ ㅋㅋ 요즘 배달음식 중에서 가장 만족하게 먹고있는게 임대표에요. 다른 메뉴들도 다 먹어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