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모델하우스 분양가

반응형

안녕하세요~? 쾌청한게 기분이 아주 좋아지는 날씨네요. 밖에 나들이가기도 좋은데요, 얼마전에 일산역을 갔다가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가 분양한다는 소식을 듣고 모델하우스 갔다왔어요. 주거형 아파텔을 보러갔다왔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역시.. 역세권이라서 그런가요? 모델하우스는 백석역 근처에 있는데, 방문예약을 접수하고 방문하니깐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기분이 아주 좋았어요. 가보실분들은 참고하세요~

그럼 제가 보고온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우선 왼쪽에 조감도 보이시나요? 아주 높게 우뚝 솟은 랜드마크 입니다. 무려 49층 높이로 조망권이 아주 좋은 단지에요. 일산역 바로 앞으로 일산 어반스카이는 일산동 621-1번지에 4개동으로 49층 아파트 1개동, 48층 오피스텔 1개동으로 지어집니다. 총 777세대로 아파트 552세대, 오피스텔 225실이에요. 주차대수는 1,147대로 세대당 1.3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이 제공됩니다.

여기는 알아보시는 분들이 가장 마음에 들어하시는게 바로 초역세권이라는 것이에요. 일산역까지 걸어서 1분? 그냥 완전 전철역과 맞닿아 있는곳이데 일산역 뿐만 아니라 대곡소사선, 인천2호선, 고양선등이 추진중이라 교통호재가 뛰어난곳이죠. 특히 GTX-A라인이 예정되어 있어서 개통을 하게되면 삼성역까지 단 20분대로 완벽한 강남생활권을 누릴 수 있죠~ GTX에 대한 기대감이 정말로 커지는 곳입니다.

그리고 자녀들을 키우는 학부모님들이 마음에 들어할만한 교육환경도 우수한데요, 일산초등학교, 유치원, 일산중학교, 현산중학교와 후곡학원가까지 교육의 1번지 입니다. ^^

제가 이번에 보고온것은 주거형 오피스텔로 3억원 초반대~ 4억원대 분양가로 분양가도 저렴하고 구조도 아주 잘나왔더라구요. 단지는 총 4개동인데 104동을 보고왔어요. 단지 안쪽으로 조망도 뛰어나고 마음에 들었어요. 주상복합이라고 하면 단지내 조경이나 놀이터등이 없다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내에는 약 580평의 넓은 조경이 꾸며져 있고 1층에 39평, 3층에 190평의 어린이놀이터가 2곳, 중앙광장도 있어서 어린이들이 뛰어놀거나 입주민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실외에만 이런 시설이 있는것이 아니고 실내 커뮤니티시설도 좋습니다.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이 아주 마음에 들어하실 골프연습장, 휘트니스클럽, 스크린골프등 운동시설이 있습니다. 저도 운동을 좋아하는데요 커뮤니티시설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ㅎㅎ

그리고 어린이집과 어린이들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짐도 있어서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밖에 나가지 않아도 실내에서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

그럼 내부에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대림산업(주)이 시공하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다양한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안방이나 공부방등 각 실별로 별도로 온조절이 가능해서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세먼지가 걱정되는 요즘에 딱 맞는 환기시스템도 있는데요, 고성능 헤파필터가 적용된 공기청정형 전열교환기로 실내의 오염공기는 배출하고 미세먼지는 걸러줍니다. 기존에는 환기만 가능했었는데요, 헤파필터까지 적용되는 만큼 기존의 시스템과는 비교할 수 없는 공기청정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대 내 뿐만 아니라 지하주차장에도 일산화탄소 농도에 따라서 환기시스템이 자동으로 작동되기 때문에 공기질은 개선되고 전력소모도 감소됩니다. 정말로 쾌적한 단지죠?

제가 보고왔던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66㎡와 83㎡로 2가지 타입이 있더라구요. 66㎡는 2개의 침실, 주방과 이어지는 거실에 욕실, 드레스룸등 수납공간도 다양하고 개방감도 좋더라구요.

특히 83㎡타입은 3베이 적용으로 채광이 뛰어나고 주방 옆에는 보조주방도 있어서 주부님들이 작업시에 아주 편리하겠더라구요. 그리고 드레스룸도 엄청 넓고 욕실도 2개가 있어서 안방이 완전하게 독립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가족단위가 실거주로 살기에는 더할나위 없겠네요.

아마도 글로 보는것 보다는 실제로 방문해서 확인하는게 더 중요하죠~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잔여세대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으니~ 모델하우스를 빨리 가보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