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혁신도시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 오피스텔 안내

반응형

대보건설이 대구혁신도시에 만드는 대구혁신도시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가 1,046실로 대구 최대규모의 초대형 오피스텔을 공급합니다. 모델하우스 오픈 이후 현재 로얄층이 빠르게 마감되고 있는데요, 미래가치가 높은곳에 대규모로 공급되는 만큼 더욱 관심이 뜨겁습니다. 그럼 대구혁신도시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먼저 조감도 보겠습니다. 트윈타워 형태로 만들어지는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 오피스텔은 지상 2층까지 대형 상업시설과 혁신도시에 어울리는 독특한 외관으로 대구를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것으로 기대됩니다.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는 대구광역시 동구 신서동 1188-1번지(신서혁신도시 19-2BL)에 건축규모는 지하 4층 ~ 지상 15층, 오피스텔 1,036실, 근린생활시설 3,247평, 문화집회시설 2,123평, 운동시설 756평으로 상업시설과 오피스텔등이 복합된 복합단지로 지어집니다.

층별 구조를 살펴보면, 지하 4층 ~ 지하 1층은 주차장으로 구성되고, 지상 1층 ~ 2층에는 근린생활시설 등이 들어섭니다. 그 위로는 오피스텔로 오피스텔에서 단지 내 각종 생활편의시설과 메가박스 등 다양한 문화시설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오피스텔은 배후수요와 교통환경 등 입지가 중요한데요, 대구혁신도시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는 대구혁신도시 코스트코 바로 옆에 위치합니다. 단지 주변으로는 한국감정원, 한국가스공사,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신용보증기금 등 약 다수의 공공기관이 이전 또는 이전할 예정으로 배후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구혁신도시는 각산동, 신서동, 동내동 일대에 약 421만 6,000㎡로 공공기관 지방이전을 계기로 조성되는 미래형 도시 입니다. 이곳 중 신서혁신도시로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는 도서철도 1호선 안심역 도보 10분거리, 혁신대로, 안심로등으로 도심 진출입이 편리하고, 외곽순환도로 개통시 대구 전역으로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서 이동 편의성이 증대됩니다. 또한 바로 옆으로 코스트코가 인접해서 생활편의시설 구매등 인프라가 우수하며, 신서중앙공원의 쾌적한 자연환경도 가까이서 누릴 수 있습니다.

신서혁신도시는 약 127만평으로 대구연구개발특구에는 연구개발 R&D단지가 들어서며, 첨단의료복합단지와 수용인원 약 2만2천여명의 주거지역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한국가스공사, 한국감정원, 한국사학진흥재단, 한국정보화진흥원 등 약 3,200여명의 직원이 이전하여 임대수요가 계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교통 개발환경으로는 지하철 3호선이 2027년을 개통예정으로 하여 연장될 예정이며, 지하철 1호선 연장, 대구 외곽순환고속도로가 약 32.4km로 연장되어 신서 혁신도시로의 진출입이 더욱 용이해집니다.

단지는 대구 최대규모 오피스텔 답게 넓은 대지에 오피스텔과 상업시설 출입구가 삼면으로 접근성이 아주 뛰어납니다. 옥상정원과 루프탑정원, 공개공지등 단지 내 휴식공간이 풍부하게 있어서 입주민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환경이 제공됩니다. 또한 상업시설에는 메가박스와 볼링장이 입점 확정되어 있어서 단지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대구혁신도시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만의 특급 커뮤니티시설도 있습니다. 건강한 라이프를 위한 피트니스센터, GX룸의 운동시설과 코인노래방, 코인세탁실의 편의시설, 카페테리아, 게스트하우스, 북카페, 비즈룸 등 대구 최대규모 다운 특급 커뮤니티시설이 갖춰집니다.

세대는 1인가구 시대에 맞춘 설계로 일부 호실은 테라스 설계가 적용됩니다. 다양한 가전제품 옵션과 퍼니시드 시스템 제공으로 다양하고 넓은 수납공간은 물론이고, 최신 트렌드에 맞춘 스마트한 설계로 만들어집니다.

대구 최대규모 랜드마크 오피스텔과 대형 복합상업시설에서 더욱 편리한 라이프와 가까운 직주근접, 코스트코, 메가박스, 볼링장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한번에 누리는 대구 혁신도시 하우스디 어반 메가시티 기대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