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 펜트힐 논현동 럭셔리하우스 모델하우스 분양가

반응형

강남이라는 주소만으로도 자부심이 되는곳에 강남을 한눈에 내려다보는 아름다운 전망을 소유한 스몰 럭셔리 펜트하우스 논현 펜트힐이 158분의 선택된 분들에게 새롭게 찾아갑니다.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바로 앞으로 그동안 누리던 라이프 그 이상을 선사합니다.

논현 펜트힐 모델하우스는 9호선 삼성중앙역 앞에 있으며, 방문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방문예약 및 분양가 안내는 아래의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 온라인예약을 이용하시면 빠르게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럭셔리 하우스 논현 펜트힐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럭셔리한 외관으로 강남의 가장 높은곳에서 강남을 한눈에 내려다보는 아름다운 뷰를 선사합니다.

먼저 입지환경을 알아 보겠습니다. 논현 펜트힐은 언주로와 학동로가 만나는 서울세관사거리 대로변에 인접하여 강남 도심의 중심업무지구와 7호선 학동역의 역세권에 위치합니다. 바로 앞에는 인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위치하여 럭셔리 하우스에 걸맞는 검증된 입지 입니다.

강남의 명문학군으로 통학은 물론이고 강남 업무지구로의 통근과 주변으로 모든것이 갖춰져 있는 상업시설과 편의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7호선 학동역까지 도보거리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신분당선 강남구청역, 9호선 언주역도 10분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업규모를 알아보겠습니다. 논현 펜트힐은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11-21번지에 대지면적 약 817평, 연면적 약 7천평 규모로 지어집니다. 건물의 규모는 지하 5층 ~ 지상 17층에 총 158세대가 공급됩니다. 특히 지상 1층~2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있어서 각종 편의시설들이 입점할 예정이고, 지하 2층에는 입주민을 위한 수영장이 들어섭니다.

논현 펜트힐 시공사는 국대 10대 건설사 중 하나인 롯데건설이 시공합니다. 롯데건설은 2018년 도급순위 8위를 기록한 건설사로 특히 국내 최고층인 555m 높이의 롯데월드타워와 국내 최고급 브랜드인 롯데 시그니엘을 성공적으로 시공하여 국내 최우수 건설사로 거듭났습니다. 누구나가 인정하는 믿음직한 건설사가 만드는 논현 펜트힐 입니다.

특히 논현 펜트힐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되는데요, 룸클리닝과 세탁대행, 발렛서비스 등 하이엔드 주거서비스로 호텔급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호텔처럼 럭셔리하게, 아파트보다 프라이빗한 품격이 다른 라이프를 기대하세요.

단지 내에는 차별화된 다양한 시설도 갖춰집니다. 입주민들을 위한 클럽하우스에는 파티, 돌잔치, 기타 소모임을 할 수 있고 프라이빗 정원에서는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트니스, G·X룸, 사우나, 수영장, 휴게시설등 건강과 스트레스를 해소할 럭셔리한 운동시설이 갖춰집니다.

최고층인 17층에는 논현 펜트힐의 가장 럭셔리한 복층 펜트하우스가 설계됩니다. 4.0m의 높은 천정고에 테라스가 있습니다.

세대별 시스템을 알아보겠습니다. 보안 및 프라이버시 시스템이 강화된 논현 펜트힐은 고급인테리어 + 디지털 기술이 접목된 안전금고, 비상시 사용할 수 있는 비상호출 시스템, 차량 및 보행자 출입 보안이 강화된 출입통제 시스템과 얼굴인식 도어 카메라로 안전한 보안시스템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안전하고 간편한 무인택배함과 무인경비 시스템, 사각지대 없는 360도 카메라가 설치되는 승강기는 세대 내 월패드와 스마트폰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주차시스템도 실시간으로 빈자리 정보와 주차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세대 내 월패드에 도착정보가 제공됩니다.

무엇보다도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쾌적한 공기환경을 위해서 논현 펜트힐에는 쾌적한 공기청정 케어 솔루션이 제공됩니다. 무풍 냉방, 무풍 청정으로 바람없이 조용하고 쾌적한 실내공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세대 내 가전으로는 시스템무풍에어컨, 미세먼지 측정기, 환기 무풍청정기, 전기레인지 라디언트, 스마트오븐, 빌트인 건조검용세탁기, 개인금고가 제공됩니다.

서비스와 보안 시스템 모두 럭셔리하우스에 어울리는 논현 펜트힐은 전용면적 43.39㎡와 전용면적 53.62㎡ 2가지 타입으로 설계됩니다. 유니트는 모델하우스에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각 세대는 디럭스한 현관장 설치로 수납이 강화되고 대면형 주방에 주방 팬트리 연계로 효율적인 동선으로 설계됩니다. 또한 넓은 창 설치로 채광 및 통풍이 강화됩니다.

거실과 침실은 스윙도어가 설치되어 공간분리가 가능하며 드레스룸이 설치되어 개발 수납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우더룸에는 세면대와 붙박이장이 설치되고 욕실은 세면대와 샤워부스, WC가 분리되어 편리성이 증대됩니다. 논현 펜트힐의 실내공간은 모델하우스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방가구는 Euromobil사의 주방가구로 100% MADE IN ITALY 입니다. 웜 톤의 조화로 부드러움과 포인트색의 패턴으로 리듬감을 부여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고품격 레지던스 디자인에 높은 천정고, 오픈뷰, 일부세대 테라스까지 희소성은 물론이고 보안이 강화된 프라이버시,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에 미세먼지 해결과 차별화된 공간까지 논현 펜트힐에서 상위 0.1%의 럭셔리한 라이프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모델하우스에서 자세하게 상담받으세요.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운영되오니, 방문 전 홈페이지를 통해서 방문예약을 접수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안내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