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자이엘라 건대입구역 바로앞, 모델하우스 정보

반응형

모두가 주목하고 기다려왔던 바로 그곳, 2호선과 7호선 건대입구역 5번출구 바로 앞으로 건대 자이엘라 오피스텔이 탄생합니다. 다시없을 프리미엄을 완성하는 작품을 만나보세요. 건대입구역 자이엘라 정보 안내는 아래의 대표번호로 문의주시거나, 홈페이지 온라인 문의를 이용하시면 빠르게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건대 자이엘라의 자세한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건대 자이엘라는 스타시티, 클래식500, 롯데백화점, 청담대교의 중심으로 교통과 쇼핑, 문화, 교육, 의료 등 인프라의 중심에 들어섭니다. GS건설 자회사인 자이S&D가 만드는 프리미엄 브랜드. 자이엘라를 선보입니다.

건대 자이엘라 사업개요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2-2 외 8필지에 대지면적 2,291.00㎡(693.0275평) 건축면적 1,374.5820㎡(415.8110평), 연면적 28,538.1601㎡(8,632.7934평)의 규모로 지어집니다. 전체 층수는 지하 6층 ~ 지상 20층이며, 오피스텔 269실, 준공공임대 46실 총 315실과 근린생활시설, 문화 및 집회시설, 공공업무 시설을 공급합니다. 오피스텔 세대수가 많지 않은 관계로 시작과 동시에 빠른 마감이 예상됩니다.

건대 자이엘라 입지환경

특히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건대 자이엘라는 2호선과 7호선이 교차하는 더블역세권 건대입구역 5번출구 바로 앞에 들어섭니다.  도보 1분거리로 군자역에서 5호선 이용과 왕십리역에서 분당선과 경의중앙선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의 중심입니다. 또한 청담대교가 인접해서 강남으로도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건국대학교, 세종대학교등 대학교와 건국대병원, 롯데백화점, 어린이대공원, 성수IT밸리 등 다양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특히 도보 3분거리 내 롯데백화점, 시네마, 스타시티몰의 편리한 쇼핑·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과 광진문화 예술회관에서 저렴한 체육시설과 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이습니다. 여기에 서울 동북부 최고의 상권인 건대입구역 로데오거리는 하루 20만만명의 유동인구가 이용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상권 중 하나 입니다.

건대 자이엘라 프리미엄

입지는 그야말로 누구나가 탐내는 최고의 입지로 높은 수준의 주거환경은 물론이고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우뚝 설 예정입니다. 여기에 GS건설의 자회사인 자이S&D가 만드는 명품 브랜드 오피스텔로 건강을 위한 조식서비스, 발렛파킹 카셰어링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실 복층 설계로 더욱 넓은 실내공간과 다양한 시스템이 적용되어, 비교할 수 없는 프리미엄을 건대 자이엘라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건대 자이엘라 배후수요

무엇보다도 배후수요가 풍부하여 오피스텔 투자에서 중요한 공실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배후수요를 살펴보면, 첫번째로 건대 자이엘라는 성수IT산업 개발진흥지구와 인접해서 다양한 일자리 창출에 따른 근로자들의 배후수요가 풍부한 곳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로는 세종대학교, 건국대학교 약 4만여명의 재학생들까지 대학생 수요가 매우 많이 있습니다. 실제 세종대, 건국대 기숙사는 약 3,829호로 4만여 재학생들을 수용하기에 역부족인 만큼 건대입구역을 중심으로 오피스텔에 대한 수요가 몰리고 있습니다. 산업단지의 근로자와 인근의 수만명의 대학생 수요에 교통의 중심인 만큼 다양한곳의 수요가 몰립니다.

건대 자이엘라 특화시스템

특급입지에 풍부한 배후수요로 투자가치가 다른 오피스텔인 건대 자이엘라는 특화된 시스템도 선보입니다. 환기와 공기정화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시스클라인 시스템은 다단계 공기청정 필터 시스템으로 미세먼지 제거에 도움을 주고 공기청정기의 강력한 공기정화 기능을 더한 차세대 실내 공기청정 시스템 입니다. 홈네트워크와 연동되어 하나의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자동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공기를 바끄고 공간을 바꾸는 특급 시스템으로 쾌적한 실내공간이 유지됩니다.

기존 공기청정기는 외기 유입이 불가하며, 실내 공기의 외부배출이 불가능하여 내부의 공기만 정화하였다면, 시스클라인 시스템은 전열교환기와 연동하여 외기 공급은 물론이고 실내 오염된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여 새로운 공기를 지속적으로 순환시키는 시스템 입니다.

그리고 에너지관리, 난방, 보안, 주차 등 터치로 제어할 수 있는 홈IOT, 스마트홈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에너지관리 및 절감은 물론이고 승강기 호출, 주차위치 확인, 무인택배, 차량도착알림 등 편의기능과 무인경비, 방재시스템, 가스제어, 단지 내 화상통화등 보안시스템도 강화되어 안전함을 더했습니다. 오직 건대 자이엘라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급 시스템 입니다.

건대입구역 더블역세권과 어린이대공원, 뚝섬한강공원의 숲·강세권, 스타시티몰, 롯데백화점의 몰세권, 성수IT산업 개방진흥지구의 산업단지까지 이 모든것을 걸어서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 건대 자이엘라 오피스텔에서 만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