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 메트로폴 스위트 제기동역 바로앞 투룸 오피스텔

반응형

서울권에서는 주거공간을 고를때 가장 중점적으로 보는것이 무엇일까요? 고민없이 누구나가 원하는것이 바로 역세권이죠? 서울 뿐만이 아니라 역세권과 가까운곳은 어느곳인가 선호도가 높은데요, 여기에 역세권을 넘어서는 그야말로 초 역세권 입지에 새롭게 오피스텔은 분양합니다. 바로 1호선 제기동역 바로 앞에 들어서는 청량리 메트로폴 스위트 오피스텔 입니다.

 

서울시 동대문구 제기동에 들어서는 제기동 메트로폴 스위트 오피스텔은 그동안 주변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세대구성과 역세권을 넘어서는 정말 초초역세권 입지로 내집마련을 위한 젊은 가구와 임대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 까지 기다렸던 바로 그곳입니다. 그럼 자세하게 어떤 프리미엄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가장 중요한 입지여건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서울지하철 1호선 제기동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5초거리로 지하철역 출구 바로앞 초초역세권 위치입니다. 전철역 뿐만 아니라 최상의 생활인프라를 전부 도보로 누릴 수 있는 원스톱 프리미엄 입지를 자랑합니다.

 

 

사업지 바로 앞으로는 치안센터 및 인근의 구청, 주민센터, 약령시장,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등 편의시설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며, 시립동부병원, 고려대 안암병원 등 종합의료시설도 인근에 위치합니다. 성일중, 종암초 등 다수 학군도 도보통학거리에 있으며 고려대, 경희대, 카이스트 등 명문 대학교도 다수 입지한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습니다.

 

 

청량리 메트로폴 스위트는 서울시 동대문구 제기동 1158-50번지로 지하 1층 ~ 지상 20층, 1개동, 오피스텔 144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주차대수는 76대가 제공됩니다. 특히 오피스텔은 희소성과 선호도가 높은 2룸형 구조로 거주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설계를 선보입니다.

 

 

실 거주는 물론이고 투자성도 높기때문에 인근 임대수요도 중요하게 파악해보아야 합니다. 제기동역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중심업무지구 및 동대문패션관광특구, 주요 대학에 빠른시간으로 도달이 가능하여, 종로, 을지로, 청계천 중심업무지구(CBD) 및 서울시청 근로자 등 약 70만명의 종사자와 동대문 패션관광특구 쇼핑몰 및 의료 제조업 근로자 약 15만명 그리고 고려대, 경희대 등 강북권 주요 대학교 학생 및 근로자 약 11만명 총 약 92만명의 풍부한 임대수요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청량리역 1정거장으로 대규모 개발호재를 바로 옆에서 누릴 수 있는데요, GTX-C, GTX-B(예정)노선 청량리역을 아주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어서 수도권광역급행철도 개통에 따른 아주 큰 교통호재를 누릴 수 있습니다.

 

 

 

경전철의 경우 사업지 앞의 제기동역을 통과하는 동북선과 청량리역에 도착하는 면목선 / 강북선의 경천절 사업이 추진중으로 경전철 사업이 완료될 경우 서울의 관문인 동대문의 입지와 위상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SRT동북부 연장선이 청량리역에서 탑승 가능해서 직주 근접을 넘어서는 전국 근접 교통망이 갖춰질 예정입니다. 그야말로 초특급 교통망의 중심지 입니다.

 

 

 

 

주택 재개발 호재 또한 다수 진행중에 있습니다. 사업지 인근으로 약 9개의 주택 재개발구역이 진행중으로 청량리역과 제기동역 인근으로 재개발 및 재정비촉진지구로 분양시장의 핫플레이스로 관심이 뜨거운 곳입니다.

 

 

가장 중요한 세대구성을 살펴보면 전용면적 29㎡A타입 90세대와 29㎡B타입 54세대로 총 144세대 입니다. 희소성과 프리미엄이 높은 3베이 2룸 설계로 거실과 침실 주방이 분리된 구조로 설계됩니다. 실내에는 빌트인 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세탁기등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수납공간을 극대화 한 풀 퍼니시드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또한 태양열 발전기 자체 생산과 LED조명 배치를 통한 고효율 에너지 시스템등 관리비 절감효과로 임차인들의 선호도가 더욱 높아집니다. 초 역세권에 선호도와 희소성까지 높은 공간을 선보이는 메트로폴 스위트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