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 여의도 분양가, 모델하우스 빠른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브라이튼 여의도 임팀장 입니다. ^^ 드디어 15년만에 많은분들이 기다리셨던 여의도 MBC 주상복합 프로젝트인 브라이튼 여의도 지웰이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분양을 시작합니다. 여의도 MBC 사옥 이전부지로 입지는 더이상 말할필요가 없을정도로 누구나가 인정하는 국내 최고의 입지를 자랑합니다. 최고높이가 49층으로 여의도 시티와 한강뷰를 바라볼 수 있는 주상복합 입니다. 그럼 자세한 분양정보를 알아보시 전에, 브라이튼 여의도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그럼 본격적으로 브라이튼 여의도는 어떤 단지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조감도를 보시면 세계적인 건축사 URBAN-AGENCY의 설계로 외관부터 남다른 특화설계를 선보입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브라이튼'은 맨하탄, 시드니, 싱가폴, 두바이, 홍콩 등 세계적인 국제금융도시로 발전중인 여의도에서 업무와 주거 상업시설이 결합된 49층 초고층 단지의 새로운 브랜드 입니다. 여의도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브라이튼 여의도 입니다.

 

 

 

여의도는 누구나 인정하는 대한민국의 금융 중심도시로 1975년 국회의사당 준공으로 말미암은 대한민국의 정치 1번가와 1976년 증권거래소, 1982년 대우증권, 1985년 대신증권 등 금융관련산업이 총 집합된 한국의 월가, 금융 중심도시 입니다. 또한 KBS, TBC, MBC등 대한민국 방송의 메카 입니다.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곳으로 바로 이곳 여의도에 브라이튼 여의도가 들어섭니다.

 

 

상세 입지를 살펴보면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1번지로 국제금융로와 여의나루로가 교차하는곳에 위치합니다. 이곳은 옛 MBC 사옥이 있던자리로 그동안 많은분들이 기다리셨던 바로 그곳 입니다. 교통환경으로는 여의도역과 여의나루역이 도보 5분거리로 5호선과 9호선을 이용하여 서울 어디로나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전철 교통환경이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여의도환승센터등을 이용한 우수한 광역교통망이 있습니다.

 

 

 

그리고 단지 바로 앞으로는 2020년 개점을 앞두고 있는 미래형 백화점인 여의도 현대백화점과 지상 최고 69층의 초고층 마천루 파크원이 준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 옆으로는 IFC몰이 위치하여 쇼핑과 문화 모든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국내 금융시장을 선도하는 비즈니스의 중심답게 상권, 각종 생활편의시설, 의료, 교육 등 모든것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입지는 단연코 국내 최고의 입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역세권, 몰세권과 여의도 한강공원 반경 360m, 한강공원 반경 300m등 도보 5분거리에 한강변의 자연환경을 바로 누릴 수 있고 초고층 단지답게 일부 세대에서는 한강조망권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역세권과 숲세권, 몰세권에 강세권까지.. 주거 선호도가 높은 모든 트렌드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사업개요와 세대구성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업지 위치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1번지로 약 5,382평의 대지에 연면적은 74,483평 규모로 지어집니다. 총 4개동으로 지상 4층 ~ 지상 49층에는 아파트 849세대와 오피스텔 454세대가 들어서며 지하 1층 ~ 지상 32층 규모의 오피스 1개동, 지하 1층 ~ 지상 3층에는 판매시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업무와 주거, 쇼핑이 모두 결합된 복합단지 입니다.

 

 

 

이렇게 최신 트렌드에 맞추어 창의적인 오피스워커들을 위한 오피스, 소셜 리더들을 위한 아파트, 고소득 1인가구, 소호 가구를 위한 오피스텔, 오피스워커, 여의도 거주민들을 위한 테라스형 상업공간 구성은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규모와 입지에 걸맞는 완벽한 조합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와 오피스텔은 49층의 초고층 높이로 각 동별 사선배치를 통한 여의도 시티뷰, 한강조망을 바라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우수한 조망권이 주는 높아지는 가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텔 세대는 총 849세대로 전용면적 29제곱미터 ~ 전용면적 59제곱미터의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됩니다. 전용면적 29㎡는 가변형 벽체를 이용하여 공간을 탄력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대형 드레스룸이 갖춰져 있습니다. 1~2인가구에 특화된 설계로 실 거주와 임대목적 모든것이 만족되는 타입 입니다.

 

 

콤팩트 주거형인 전용면적 44㎡ 타입은 현관 팬트리 수납공간과 주방쪽 풀 퍼니시드 시스템에 대형 드레스룸등 풍부한 수납공간이 제공됩니다. 또한 거실부분은 2면 개방형으로 설계되어서 우수한 채광과 뷰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용면적 59㎡의 와이드 주거형 평면입니다.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설계로 2개의 욕실과 대형 드레스룸, ㄷ자형 주방과 현관창고 등 최적의 주거대체형 평면으로 설계됩니다. 역시 2면 개방형 거실로 우수한 채광은 물론 한강조망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조망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브라이튼 여의도가 자랑하는 오피스텔의 최고 프리미엄 세대 입니다.

 

 

초고층 주상복합 답게 지상 4층에는 코인세탁실, 휘트니스, 라운지등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여의도가 자랑하는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브라이튼 여의도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등 정보는 아래로 문의하시면 가장 빠르게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