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동천 꿈에그린 분양가, 잔여세대 알아보기~

반응형

수지 동천 꿈에그린 분양가, 오피스텔 잔여세대~

신분당선 동천역 역세권자리에 한화건설이 시공하는 수지 동천 꿈에그린이 아파트와 오피스텔 청약을 마감하고, 계약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모델하우스에서 주거형 오피스텔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중에 있는데요~ 주변 시세대비 저렴한 가격과 한화건설만의 섬세한 설계로 인기가 아주 높습니다. ^^ 수지 동천 꿈에그린 아파텔 분양가는 약 1억 9,000만원대 부터 2억원 중반대로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되고 있습니다.

 

 

그럼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어떤 단지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까요?? 먼저 조감도를 보면 지상 29층으로 우뚝 솟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동천역의 새로운 랜드마크이죠 ~ ^^

 

 

 

특히나 주변으로 교통환경이나 교통환경 생활인프라가 우수한 입지라서 입지만으로도 그 가치가 더해는곳 입니다. 사업지의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349-10번지 일원으로 사업규모는 총 4개동, 지하 3층 ~ 지상 29층에 아파트 293세대와 오피스텔 207세대를 공급합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것이 입지환경일텐데요, 위치를 자세하게 살펴보면, 신분당선 동천역에서 걸어서 약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천역에서는 판교역까지 8분대, 강남역까지 20분대라서 그 어느것보돠 판교, 강남의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입니다. 판교, 분당 생활권을 바로 누리는 곳이라서 직장인들 뿐만 아니라 실거주자의 수요가 높은곳이죠.

 

 

학군도 우수한데요, 단지 주변으로 도보거리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모두 있고 도서관도 인접해서 자녀들에게 계속적으로 우수한 교육환경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단지 뒤로는 광교산이 있어서 도심속에서는 누리기 힘들었던 자연환경까지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수지 동천 푸르지오 단지 내에서는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커뮤니티공간과 운동시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뿐만 아니라 오피스텔에도 커뮤니티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건강함을 더해주는 휘트니스센터와 스튜디오 등 여유로운 여가와 문화공간, 운동공간을 전부 단지 안에서 누리세요.

 

 

지상에는 근린생활시설(상가)도 있어서 다양한 편의시설들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지 동천 푸르지오 오피스텔의 경우 이렇게 아파트와 함께 같은 단지에 있기 때문에 나홀로 오피스텔에서는 누릴 수 없는 다양한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지는 총 4개동으로 아파트의 경우 101동 ~ 103동이며, 104동은 주거형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지 내 조경시설과 휴계광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입주민들이 편하게 쉴 공간이 있습니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33제곱미터 부터 전용면적 57제곱미터까지 다양한 세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오피스텔 잔여세대가 빠르게 마감중 입니다. ^^ 최신의 트랜드를 반영하여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실제로 모델하우스에서 유니트를 보면 너무 잘 빠진 구조에 놀라더라구요.

 

 

세대에는 일괄소등 스위치, 대기전력 자동차단 스위티, 세대 내 LED조명 등 에너지 절약 시스템과 동체감지기, 원패스 시스템등 다양한 안전 시스템까지 역시 한화건설 다운 꼼꼼함이 느껴집니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에서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