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동천 꿈에그린 모델하우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비가 왔는데 비가 그치고 나니깐 미세먼지도 사라지고 진짜 하늘이 맑은날씨가 계속되고 있네요. 여름이 다가와서 그런가 주택시장도 어느정도 활기를 되찾아 가는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은 모델하우스를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는데 와.. 집값이 정말로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던 중에 수지 동천 꿈에그린 아파텔이 잔여세대를 분양중이더라구요. 그래서 모델하우스에 방문해봤어요.

 

 

신분당선 동천역에서 도보거리에 있는 단지인데요, 시공사는 1군 건설사 한화건설이 시공하는 꿈에그린 브랜드 입니다. 주변 아파트가 워낙에 비싸서..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아파텔을 알아보는데 구조도 너무나도 잘나왔고 주변 시세보다 저렴해서 부담도 적더라구요. ^^ 그럼 긴 말이 필요없죠? 모델하우스를 구경해볼까요? 전용면적 57제곱미터 입니다. 우선 입구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데요,

 

 

방2개, 거실, 화장실이 있는 구조입니다. 여기는 작은방인데요, 자녀들의 방으로 아주 안성맞춤이에요. 생각보다 방도 꾀 넓고 오피스텔이라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아요. 그냥 소형 아파트 구조라서 그런지 생활하기에 너무나도 좋겠더라구요. 같이 간 친구도 구조 완전 마음에 든다고.. 만족해하네요 ㅎㅎ

 

 

주방쪽에도 다양한 수납공간들이 있어서 주부들이 만족해 하실것 같아요. 아파트던 오피스텔이던 뭐니뭐니해도 수납공간이 중요하잖아요??

 

 

여기는 화장실 입니다. 화장실에는 별도의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고급 아파트에서 볼 수 있는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네요.

 

 

그리고 거실로 나오면 개인적으로 거실부분이 만족스러웠어요. 충분한 넓이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특히나 신혼부부들 처럼 처음으로 내집마련을 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겠더라구요.

 

 

주방쪽에는 콤비냉장고가 설치되어 있어서 세련됨을 더해줍니다. 요즘은 가구 하나하나가 다 인테리어가 되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딱 맞춤형으로 설치되는것이 안정감 있고 전체적인 분위기를 살려준답니다.

 

 

이건 다른각도에서 본 거실이에요. 거실 공간이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소파가 들어가도 충분한 넓이와 창도 큼직하게 있어서 채광도 좋아요.

 

 

마지막으로는 안방을 둘러봤는데요, 수지 동천 꿈에그린 57제곱미터 안방은 특히나.. 놀란게 드레스룸이 너무나도 컸어요. 요즘 드레스룸은 필수잖아요??

 

 

이렇게 커다란 드레스룸이 있다니!! 실제로 보시면 더 놀라실거에요. 수지 동천 꿈에그린 모델하우스는 동천역 근처에 있으니깐 실제로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 참.. 모델하우스는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