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독산역 수아주 오피스텔 잔여세대 안내

반응형

요즘에는 부동산에 관심이 아주 많아서 모델하우스에도 자주 방문하고 있는데요, 오피스텔을 알아볼때 역시나 역세권이 중요하네요. 역세권에 서울권 직주근접이 가까우면 수요가 많고 공실걱정이 없죠. 이번에 신안산선이 예정된 신독산역 바로 앞으로 신독산역 수아주 오피스텔이 잔여호실을 분양하고 있어서 알아봤습니다. 현재 잔여호실이 빠르게 마감중이라서 관심있으신 분들은 서두르는게 좋아요~

신독산역 수아주 오피스텔을 알아볼게요. 제가 중요하게 알아본것은 입지와 미래가치 인데요 이 두가지를 전부 만족하는 오피스텔 입니다. 무엇보다도 입지가 중요하죠?

신안산선은 안산과 시흥에서 여의도까지 연결되는 복선전철로 환승없이 바로 여의도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신독산역은 바로 이 신안산선 가운데 위치하여 안산, 시흥, 여의도, 구로디지털단지 어디로나 빠르게 갈 수 있는 교통의 요충지죠. 수아주 오피스텔은 신독산역(예정)에서 단 100m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서 도보로 아주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역세권인 만큼 그 가치는 증명된다고 할 수 있죠.

총 호실은 222호실인데요, 서울시 금천구 동산동 292-2번지 일대로 지하 1층 ~ 지상 19층 규모로 지어집니다. 복합단지로 지하 1층 ~ 지상 1층은 상가(근린생활시설) 7실, 2층 오피스 실, 3층부터 오피스텔 204실로 구성됩니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5.59평으로 1인가구에 최적화된 설계입니다.

그럼 신안산선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신안산선은 2003년부터 추진되어서 2024년 1단계가 개통 예정입니다. 1단계는 신독산역 수아주 오피스텔이 있는 신독산역이 포함되는데요, 안산·시흥 ~ 광명 ~ 신독산역 ~ 여의도까지 환승없이 바로 연결됩니다. 신독산역에서는 여의도역까지 10분대로 서울의 중심금융업무단지로 완벽한 출·퇴근이 가능해서 임대수요가 몰릴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사업지 주변으로는 현대지식산업센터, 홈플러스, 빅마켓 등 약 1만여명의 종사자가 있고 서울 유일의 국가산업단지인 G밸리가 인접해서 16만명의 G밸리 수요도 품고 있습니다. 초역세권, 완벽한 서울 직주근접, 주변의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이정도면 정말로 공실걱정이 없겠죠?

개발호재도 풍부합니다. 가산 삼성물류센터 부지에 조성되는 현대지식산업센터에는 약 1조원이 투자되어 서울 최대 벤쳐타운으로 개발될 예정이며, 총 사업비 약 490억원의 금천구 뉴딜사업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럼 세대의 특징을 알려드릴게요. 신독산역 수아주 오피스텔은 풀 옵션과 풀 퍼니시드 시스템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풀 퍼니시드 시스템으로는 일체형 침대가구, 슬라이딩 붙박이장, 건조대, 밥솥장, 식탁, 2중창호등으로 수납공간도 넉넉하고 편리성이 우수합니다. 여기에 세탁기, 냉장고, 건조기, 빌트인 에어컨, 전열교환기 등 고급 가전제품으도 풀 옵션으로 제공된다고 하니,, 완벽하죠?

천정고는 3.6m로 일반 오피스텔 대비 1.5m높아서 개방감이 아주 뛰어납니다. 그리고 외부에는 외단열 시스템이 적용되어서 난방비가 절약되고 에너지 효율성이 높습니다.

또한 내진설계에 가스보일러실도 실내가 아닌 외부에 있어서 실내 공기는 더욱 쾌적하고~ 안정성도 높아집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쓴것이 느껴지는 특화설계죠.

신독산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오피스텔인 만큼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모델하우스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