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실리콘앨리 지식산업센터, 기숙사, 모델하우스, 분양가 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름한점 없는 하늘이 나들이가기 아주 좋은날씨네요. 요즘에 수익성 부동산에 관심이 많아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다니는데요, 최근에는 지식산업센터가 대세더라구요. 그래서 지식산업센터나 기숙사쪽을 알아보다가 이번에 동탄에 축구장 약 37배의 초대형 지식산업센터인 동탄 실리콘앨리가 분양을 한다고 해서 미리 알아봤습니다.

모델하우스에 가서 둘러봤는데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아주 좋았어요. 모델하우스는 영천동에 있고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네요. 예약하고 방문하면 아주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자~ 그럼 제가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 여러가지 자료를 찾아봤는데요 어떤 장점이 있는 지식산업센터인지 알려드릴게요. 먼저 조감도를 보시면~ 아주 큰 규모가 느껴지지 않나요? 무려 축구장 37배 크기의 스케일을 자랑합니다. 지식산업센터와 뉴욕 감성 문화가 더해진 스트리트몰로 지어집니다.

 

현대 실리콘앨리 동탄은 화성시 동탄 테크노밸리 내 25-1,2,3,4,5BL에 들어서며, 대지면적 약 1만 1,000평에 연면적은 무려 7만 2,000평의 동탄 테크노밸리 내 최대 규모로 지어집니다. 지하 4층 ~ 지상 20층까지로 주차대수도 1,671대로 법정대비 186.08%의 넉넉한 주차공간이 제공됩니다. 시공예정사는 지식산업센터의 강자 현대건설이 시공할 예정입니다. ^^

위치를 살펴보면요, 기흥동탄IC 인근으로 삼성전자와 화성동탄 산업단지 등 주요 산업시설이 인접한 최적의 자리에 들어섭니다. 경부고속도로, 서울~세종간 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에 용인~서울 고속도로, 서울~오산 고속도로, 국지도 23호선 등 어디로나 통하는 교통의 중심지 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동탄신도시의 교통호재인 GTX가 2023년 예정되어 있어서 GTX개통에 따른 개발호재를 누릴 수 있고, 2016년 개통한 SRT(수서~동탄~평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수도권 남부 비즈니스의 중심도시라고 할 수 있죠.

동탄 실리콘앨리는 동탄테크노밸리 최대규모에 차별화된 뉴욕 트렌즈 비즈니스를 선보이는 만큼 주변에 다른 지식산업센터 보다도 높은 경쟁력을 갖출것으로 예상되네요.

 

단지는 총 3가지로 구성되는데요, 뉴욕 감성의 쇼핑 스트리트몰 상업시설과 오피스텔형 기숙사 그리고 편리한 오픈스페이스 공유공간이 있는 지식산업센터를 분양합니다. 쇼핑과 문화 휴식과 업무를 모두 한곳에서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만큼 사업체 이전을 원하시는 대표님들의 문의가 많다고 하네요.

상업시설은 세계적인 뉴욕거리를 그대로 누리는 스트리트몰을 선보이는데요, 화려한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는 미디어파사드와 자유분방한 뉴욕의 거리를 그대로 담은 그래피티, 그리고 멀티플렉스 영화관도 입점 예정되어 있어서 동탄을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것입니다.

 

그 다음으로 동탄 실리콘앨리 지식산업센터를 알아볼게요. 정말로 다양한 시설들이 있는데요, 로비, 라운지, 리셉션, 미팅룸 등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개방형 공간과 루프탑가든, 그린빌리지, 포레스트 프라자등 휴식공간에 휘트니스센터, 샤워시설을 갖춘 운동시설까지 있습니다. 업무의 효율성과 창의력이 높아지는 다양한 공간에서 사업의 성공을 이룰 수 있죠. ^^

그리고 삼성IOT 통합솔루션 스마트시스템으로 스마트폰, 테블릿, 스피커 등 스마트기기 연동으로 더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고 디지털 보안시스템, 공기질센서, FCU시스템에어컨, 무인보안시스템등 첨단 시스템이 제공되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합니다.

무엇보다도 지식산업센터를 선택하는 이유중 하나가 다양한 세제혜택인데요, 융자혜택과 취득세, 재산세 감면혜탹, 법인세 면제등 다양한 세제혜택이 있습니다. 분양을 생각하고 있다면 세제혜택 부분을 꼼꼼하게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

그럼 마지막으로 기숙사를 알아볼게요.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는 총 418실의 기숙사를 공급하는데요, A타입부터 F타입까지 6가지의 타입으로 구성되어서 선택의 폭이 아주 넓습니다.

원룸형과 투룸형에 넉넉한 수납공간과 다양한 옵션도 제공되기 때문에 기숙사 인기가 아주 많다고 하네요. 동탄 최대규모에 믿을 수 있는 브랜드와 다양한 차별화된 시스템까지 동탄 최고의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자세한 분양문의는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