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타운하우스 에이스빌리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네요 ^^ 파란하늘에 구름한점 없고 춥지도 않은 완벽한 날씨에요. 오늘 날도 좋아서~ 김포 타운하우스 구경갔다 왔어요. 에이스빌리지라고 얼마전에 견본주택 문을 열었는데 요즘에 김포쪽에 타운하우스를 알아보고 있거든요. 아파트도 알아봤는데 저는 마당이 있는 집에 살고싶은 꿈이 있어요 ㅎㅎ 방문전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넘나 친절하게 잘해주시네요.

여기는 김포 타운하우스 중에서도 유일하게 역세권 타운하우스에요. 최근에 김포도시철도 골드라인이 개통한거 아시죠? 드디어 김포도 철도 시대가 개막했어요. 서울가는데 넘무나도 편리해졌죠. 에이스빌리지는 김포도시철도 양촌역까지 걸어서 5분밖에 걸리지 않아요. 김포의 대다수 타운하우스들이 역과는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불편했는데, 여기는 그런건 전혀 없네요. 그리고 구래동쪽에 요즘에 상업시설들이 많이 개발되고 있는데 중심상업지역과도 가까워서 각종 프랜차이즈 음식점들이나 이마트같은 대형마트도 아주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어요.

역세권에 생활편리성까지 좋은 타운하우스는 김포에서 여기밖에 없죠~ 아 그리고 타운하우스 답게 여러가지 타입이 있어요. 30평형대도 있고 40평형대도 있는데 대지면적도 60평대 ~ 80평대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저는 이번에 가족들이랑 같이 거주할 예정이라서 40평대로 보고왔어요.

제가 보고온건 이렇게 생긴 40평대 인데요~ 총 3개층으로 되어있고 주차장도 따로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처음 방문하기 전에는 어떤모습인지 궁금했는는데 ㅎㅎ 실제로 보실까요?

자.. 일단 마당이 정말로 너무나도 넓었어요. 넓은 마당에서 여름에는 물놀이도 하고 친구들 불러서 고기도 구워먹으면서 술도한잔 하는게 꿈인데, 정말 마당이 너무나도 넓어서 완벽했어요. 그리고 다른 김포 타운하우스에 가봤을때는 남향집이 별로 없던데 여기는 완벽한 정남향 입니다. 동향은 아침에 해가 들어오고, 서향은 저녁까지 해가 들어와서 장단점이 있는데 남향은 그런게 없죠. 집은 역시 남향이에요.

마당 앞에는 울타리와 큰 나무들도 심어져 있어서 밖에서는 안이 보이지를 않죠. 프라이버시 보호가 완벽해요. 넓은 마당에 앉아서 여유를 즐기는건 누구나가 꿈꾸는 삶이죠? 김포 에이스빌리지에서는 이런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안에도 보여드릴게요. 안에는 거실과 주방, 그리고 화장실이 있는데 방이 필요할 경우 다양하게 설계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타운하우스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맞춤설계 아니겠어요? 참 그리고 에이스빌리지는 도시가스가 들어오고 70여세대 대단지 답게 단지내 상가도 지어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인 차단기가 설치되어서 외부인들은 쉽게 들어올 수 없죠. 완벽한 보안~ ^^

여기는 주방쪽인데요, 아주 넓죠? 온 가족이 둘러않아서 식사를 할 수 있는 큰 식탁을 놓더라도 전혀 부족함이 없이 넓은 주방이에요. 그리고 빌트인 냉장고도 꾸며놨는데, 저도 나중에 입주를 하면 저렇게 세련된 빌트인 냉장고를 설치해야겠어요.

저는 여기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이 거실에서 바라보는 저 마당쪽 뷰에요. 햇빛이 많이 들어와서 커튼을 쳐놨는데, 커튼을 걷으면 마당이 한눈에 들어오고 폴딩도어를 접으면 마당과 바로 연결됩니다. 역시 남향이라 그런지 채광이 아주 좋네요.

화장실과 욕실은 1층에 한개가 있고 2층에도 한개가 있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전체적으로 자재들이 상당히 고급스럽고 마감도 역시 꼼꼼하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2층에는 자녀들을 위한 방과 안방으로 2개의 방이 있습니다. 자녀들 방이라고 좁은 방이 아니라 아주 넓은 방이에요. 다양한 가구들까지 다 있어서 좋았어요.

여기는 안방쪽인데요, 와.. 안방 완전 넓더라구요? 그리고 놀란것이 안방에서 2층 테라스로 바로 나갈 수 있어요. 테라스도 아주 넓어서 날씨 좋은날 커피한잔 하면서 여유를 즐기기 딱 좋더라구요. 역시나 안방에도 다양한 가구들이 있어서 수납공간도 넘나 넓어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거~ 제가 보고온 김포 에이스빌리지 40평형은 3층까지 있습니다. 층고도 높아서 생활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게다가 3층에는 테라스가 2곳이나! 와.. 정말 너무 잘만들었어요 ㅎㅎ

여기가 3층 테라스 입니다. 상당히 넓죠? 차마시기도 좋고~ 빨래 널거나 다용도로 사용하기가 좋은 공간이네요. 제가 봤던 김포 타운하우스 중에서는 최고였어요. 실제로 가서 보면 놀라실겁니다. ^^

김포 최초의 역세권 타운하우스~ 김포 에이스빌리지는 양촌역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으니깐 양촌역에서 내려서 가거나 차량을 가지고 방문해도 주차장이 아주 넓어서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꼭 예약하고 방문해야 한다는거 잊지마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