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엑스포 모아엘가 공화동 홍보관 안내

반응형

요즘에 저는 집을 살려고 여기저기 정말로 많이 알아보고 있어요. 모델하우스도 많이 가보고~ 청약도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이게 청약으로는 당첨되기가 너무 힘드네요. 그리고 좋은 자리는 분양가도 비싸고~ 암튼 내집마련이 쉽지 않습니다.. ^^ 그런데 여수 공화동에 청약통장 필요없는 아파트가 있다고 해서 알아봤어요. 여수 엑스포 모아엘가인데요, 자리가 정말로 마음에 들어요. 이번에 홍보관이 오픈해서 다녀왔는데 역시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네요~ 저는 예약하고 방문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상담 받았어요.

 

그럼 홍보관에 가보기 전에 제가 여수 엑스포 모아엘가 아파트에 대해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저는 여기를 알아보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이 바로 조망 입니다. 아파트에 있어서 조망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다들 잘 아실텐데요, 탁 트인 여수항 바다조망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곳이에요.

 

 

더 보기 편하게~ 드론으로 촬영한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사업부지 바로 앞에는 여수세계 박람회장인 여수엑스포와 여수항, 여수엑스포항 바다조망이 펼쳐집니다. 여수의 바다는 정말로 아름답죠? ^^ 이 조망권이 주는 가치는 나중되면 그 진가를 발휘할 것 같습니다. 정말 기대되는 곳이에요.

 

 

이렇게 보니깐 더욱 잘 보이네요. KTX여수엑스포역과도 아주 가까이 있는 편리한 교통망과 여수엑스포에 있는 컨벤션, 기념관, 해양광장과 해변까지 국내에서 이런 입지는 얼마 없을거에요. 바로 이곳에 여수엑스포 모아엘가 아파트가 들어섭니다.

 

 

그럼 어떤 규모로 지어질 예정인지 사업개요를 살펴보겠습니다. 공화동 모아엘가는 전라남도 여수시 공화동 360번지 일대로 주상복합 아파트와 오피스텔 3개동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아파트는 590세대가 들어설 예정이고, 오피스텔 66실과 근린생활시설도 함께 들어섭니다. 홍보관에서 각 타입별 구조와 장점을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그리고 시공사는 모아주택산업과 혜림건설이 시공 예정으로 30년 전통의 건설사인 만큼 믿을 수 있습니다.

 

 

여수인근 최고층 주상복합 여수 엑스포 모아엘가는 바다조망 뿐만 아니라 교육환경이나 각종 생활 인프라도 너무나 잘 갖춰져 있는데요, 여수시청이나 주민센터같은 관공서와 체육공원, 종고산, 마래산, 장군산 등 천연 자연환경도 뛰어납니다.

 

 

여기에 단지 주변으로는 여수종고 초등학교를 비롯해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전부 밀접해 있기 때문에 자녀들이 통학이나 학군걱정이 없습니다. 그리고 2020년 여수신북항도 예정되어 있서 개발에 따른 호재도 기대할 수 있죠 ~

 

 

현재 주변에는 엑스포 힐스테이트 1차, 엑스포 시티 프라디움, 관문동 골드클래스 등 최근 입주한 아파트와 대단지 아파트들이 몇곳 있죠? 이곳과 조합원 모집가격이랑 꼼꼼하게 비교해보세요~ 놀라실 겁니다.

 

 

자~ 다음은 단지배치도 입니다. 단지는 각 동별로 바다조망이나 산 조망, 시티뷰등 다양하게 배치되어서 탁 트인 조망은 물론이고 일조량과 채광도 아주 뛰어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세대타입은 중·소형 평면으로 전용면적 59㎡ A타입 158세대, 59㎡ B타입 118세대, 77㎡ 40세대, 84㎡ 274세대 예정되어 있습니다. 평면도를 보면 A타입 같은 경우에는 판상형 구조로 넓은 수납공간은 물론이고 안방쪽 발코니와 주방 다용도실 등 프리미엄 아파트의 구조로 설계됩니다.

 

 

59㎡ B타입 역시 넓은 거실과 2개의 방, 독립된 안방에 2개의 욕실이 있는 구조로 신혼부부나 자녀가 있는 가족들까지 실거주의 만족도가 좋은 구조 입니다.

 

 

전체적으로 주택시장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이기 때문에 구조는 솔직히 말할것도 없이 완벽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여수 엑스포 모아엘가를 알아볼 수록 모든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가장 큰 평형대인 84㎡는 주방 옆으로 다용도실과 작업효율이 좋은 ㄷ자형 주방 그리고 대형 펜트리와 드레스룸등 제가 여러 모델하우스를 돌아다니면서 봤던 고급 아파트의 구조 그 이상을 보여주더라구요. 역시 믿을 수 있는 모아엘가 입니다.

 

 

홍보관이 오픈중으로~ 홍보관에 가보시면 실제 내부도 살펴보고 주변 분양가 정보나 여수 엑스포 모아엘가 조합원 모집가격등을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둘러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