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뉴더블불고기 먹어봄

반응형

편의점 도시락 좋아하시나요? 저는 간단하게 밥해먹기 싫을때 자주 애용하는 편이에요. 요즘에는 편의점마다 종류도 아주 다양하고 반찬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죠? 집 바로 앞에 이마트24 편의점이 있어서 오랜만에 도시락 사먹었어요.

뉴더블불고기 도시락은 437g이고 칼로리는 800kcal 입니다. 밥 한끼 식사정도의 칼로리죠. 보통 밥 한공기 칼로리가 300칼로리 정도 되고 반찬이랑 이것저것 먹으면 천칼로리 조금 안되거든요. 그럼 반찬이 뭐뭐 들어있는지 볼까요?

맛있어 보이는 뉴더블블고기 도시락에는 8가지 반찬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밥도 양은 꾀 먹을만큼 들어있어서 도시락 하나만 먹어도 충분히 배불리 먹을 수 있죠.

뉴더블불고기 이름답게 고기반찬 종류가 2가지 있습니다. 매콤하게 볶은 제육볶음이랑 불고기가 있어요. 제육볶음은 매콤한게 입맛에 딱 맞아서 너무 맛있어요. 역시 밥도둑 반찬의 대표주자 ㅎㅎ

다양하게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사먹어봤는데 꾀 맜있네요. 계란말이도 있고 호박볶음도 있습니다. 반찬이 다양하니깐 영양의 균형도 잘 맞을듯 싶어요.

떡갈비 비슷한거랑 볶음김치랑 간장양념의 불고기도 있죠. 요즘 도시락들은 예전에 비해서 너무 잘나오는것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반찬들이 많네요.

또 맛있는 소세지까지~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밥해먹기 귀찮을때는 편의점 도시락이 최고! 이마트24 편의점이 집앞에 있어서 넘나 좋군요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