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 술집 얼음맥주가 시원한 크라운호프

반응형

속까지 시원해지는 얼음맥주 신중동 술집 크라운호프에서 즐기자

무더운 날씨에는 어떤게 떠오르시나요? 바로 퇴근 후 즐기는 시원한 생맥주 아니겠어요? 한여름 폭염에 푹푹 찌는날씨에 에어컨 빵빵하고 진짜 살얼음이 동동 떠있는 시원한 얼음맥주를 먹을 수 있는곳이 있어요. 신중동 크라운호프인데, 맥주하나는 예술로 시원합니다. 여태까지 가본 신중동 술집 중에서는 맥주가 가장 시원했어요.

얼마전에도 푹푹찌는 날씨였는데 친구들이랑 크라운호프 방문했습니다. 메뉴 고르기 전에 맥주부터 주문! 여기는 숙성된 얼음 생맥주가 300cc 500cc 1,000cc 먹을 수 있어요. 48시간 저온숙성한 진짜 시원한 살얼음 생맥주 입니다. 맥주만 봐도 진짜 시원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신중동 술집 크라운호프는 안주도 다양하게 있어요. 튀김안주도 맛있고~ 피자도 저번에 먹어봤는데 꾀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은 치킨이 땡겨서 수원왕갈비 순살치킨 먼저 주문했어요~ ^^

크라운호프의 수원왕갈비 순살치킨 입니다. 바삭바삭한 치킨과 감자튀김에 속까지 얼어붙는 시원한 얼음생맥주를 먹어주면 여름밤에 이만한 만찬이 없죠? 치킨은 왕갈비 양념이라 그런지 맛있었어요.

감자튀김도 같이 나와서 맥주랑 즐기기에는 이만한 안주가 없네요? 치킨 위에 파가 뿌려져 있는데 파랑 같이 먹으니깐 더욱 맛있어요. 세명이서 먹어서 순식간에 다먹음 ㅋㅋ

치킨 먹고 국물떡볶이 시켰습니다. 와.. 근데 이거 생각보다 엄청나게 맛있음. 진짜 떡볶이 국물이 아주 매콤한데 계속 손이가는 맛이에요. 맵기는 매운데 손이가는 매운맛?? 튀김이랑 떢볶이도 아주 맛있었음.

그래도 역시 최고는 맥주죠~ 살얼음이 계속 동동 떠있어서 끝까지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주 무덥고 갈증날때 크라운호프 얼음생맥주 한잔 먹어주면 더위가 싹 가십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