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역 참치집 독도참치 갔다왔어요

반응형

무한리필로 즐기는 신중동역 독도참치 참치집

참치 좋아하시나요? 저는 참치를 자주 즐겨먹어요. 술을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는 안주와 음식을 찾아서 먹는편인데, 그중에서도 참치는 술과 함께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는 음식이잖아요? 그런데 역시나.. 참치는 가격이 비싸서 자주는 못먹는 편이에요. 하지만 독도참치는 무한리필이라 부담없이 먹기가 좋더라구요 ^^

얼마전에도 친구가 참치를 먹자고 해서 신중동역 참치집 갓다왔어요. 맥도날드 인근에 있는 독도참치 다녀왔습니다. 이른시간임에도 참치를 먹는 손님들이 꾀 있더라구요. 신중동역 독도참치는 별도의 테이블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조용하게 친구와 이야기 하면서 참치를 먹기가 아주 좋아요.

참치에 대해서 그렇게 전문적이지 않고 솔직히 참치맛을 잘 알지도 못하는 편이라서 가장 저렴한 코스로 주문했습니다~ 첫번째로는 죽과 장국이 나오구요, 그 다음 초밥이 나옵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 초밥이 참치 나오기 전에 술한잔 먹기 안성맞춤이네요.

메인메뉴인 참치 입니다. 맛깔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저는 붉은살 보다는 하얀살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뭐.. 사실 와사비에 김에 싸먹는 맛으로 먹지만.. ㅎㅎ 근데 김에다가 와사비 올리고 간장에 살짝 찍어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그리고 참치는 참치도 중요하지만 저는 뭐랄까.. 규모가 작은 참치집에 가면 살짝 답답한 느낌도 있고, 닷지보다는 테이블에서 먹는걸 선호하거든요. 그런데 신중동역 독도참치 참치집은 매장도 넓고 테이블도 넓어서 여유롭게 먹기에 좋았어요. 에어컨도 시원하고 ㅎㅎ

친구랑 둘이서 리필해서 소주 3병인가 먹었더니 알딸딸한게 딱 좋았어요. 근데 저는 양이 작아서 무한리필인데 생각보다 많이 못먹음. 참치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면 많이먹기 좋을것 같았어요.

참치 다 먹을때쯤 나온 떡갈비~ 마무리로 술한잔 곁들이면서 먹기 좋았네요. 암튼 신중동역 독도참치 오랜만에 무한리필 참치집에 간건데 만족스러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