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반반고기정찬 제육볶음과 불고기 두가지맛

반응형

두가지맛을 동시에 맛보는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반반고기정찬

와~ 오늘 정말 더운날씨에요. 요즘에.. 맨날 집에서 먹기만 하다보니깐 살이 넘나많이 찐거있죠? ㅋㅋ 그래서 먹는거를 자제하면서 운동을 갔다왔어요! 운동 가기전에 저녁을 간단하게 먹었는데요, 적당한 칼로리로 부담없는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 먹었어요. 오늘 먹은 도시락은 반반 고기정찬이에요.


반반고기정찬 도시락은 이마트24 편의점에가면 구매할 수 있는데요, 392g에 538칼로리 입니다. 한끼 식사 치고는 높은 칼로리가 아니죠? 햄버거 세트 하나만 먹어도 거의 천칼로리 넘어가는데 이정도면 괜찮아요.



도시락이 종류가 여러개가 있어서 뭘 먹어야할지 항상 고민이 되는건 사실이에요 ㅎㅎ 그래서 저는 반찬을 보고 고르는데요, 돈까스도 좋아하지만 반찬은 역시 고기반찬 아니겠어요? 그런데 그런 고기반찬이 두가지나 있다니~ 그것도 제가 좋아하는 제육볶음이랑 불고기에요.



물론 반찬이 여기서 끝아 아님~ 반반고기정찬 도시락은 한국사람이 딱 좋아할만한 밥반찬만 모아놓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볶음김치랑 계란말이! 아.. 계란말이 진짜 넘 좋아요 ㅋㅋ 집에 케찹이 있길래 뿌려먹었더니 더 맛있음.



그리고 감자볶음과 오징어채볶음까지~ 고기도 두가지나 있는데 다른 반찬도 네가지나 있어요. 총 반찬은 여섯가지가 있어서 밥한공기 뚝딱이죠.



특히 오징어채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밥반찬 중에 하나에요. 오징어채볶음이 칼로리가 좀 높다고는 하지만 매콤하고 달달한게 이만한 반찬이 또 없거든요 ^^



그 다음은 메인반찬 두가지가 있어요~ 제육볶음이랑 불고기 입니다. 두가지다 아주 맛있어요. 제육볶음은 간이 살짝 쎄면서 매콤한 맛이 일품이에요.



불고기 역시 달달한 맛으로 누구나 좋아할만한 바로 그맛이죠?? 요새 먹었던 이마트24 편의점 도시락중에서 젤로 맘에 들었어요. 다음에 도시락 사러갔을때 있으면 또 사먹을거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