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일본식 카레 배달 맛집 이에요~

반응형

언제나 맛있는 요기요 배달 ~ 오늘은 카레다!

돈까스와 카레의의 만남. 이건 무조건 맛있다.

어제부터 오늘까지 날씨가 비가오고 꾸리꾸리해요~ 밖에 나갔는데도 습해서 뭔가 찝찝하고 ㅋㅋ 그냥 집에서 티비보면서 노는게 최고에요.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놀다가~ 배가고파서 요기요 어플을 뒤적이다가, 부천 카레 배달하는곳을 찾았어요. 카레는 처음으로 배달시켜 보는데.. 무슨맛일지~? 맛집의 그맛일까요?


그래서 바로 요기요 배달 주문! 돈까스와 카레 세트로 시켰어요. 카레도 엄청 좋아하고 돈까스도 엄청 좋아하는데 두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니!! 제가 주문한곳은 아빠카레 입니다. 부천에 있는곳이에요. 후기가 맛집의 느낌이라서 주문했어요.



여기는 매운 단계를 조절할 수 있는데 너무 매운건 잘 못먹는 관계로 1단계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매운 음식점 가면 항상 가장 낮은단계나 1단계 정도로 매운맛을 조절해서 먹어요. 너무 매우면 속이 안좋음 ㅋㅋ



반찬은 요렇게 나오네요~ 김치랑 무? 마늘? 파? 암튼 뭐 카레랑 잘 어울리는 반찬들이에요. 카레가 김치랑 엄청 잘 어울리거든요? 카레 먹고 김치 먹으면 맛있음.



밥은 요렇게 나오네요. 카레맛인가?? 암튼 그냥 맨밥은 아니였어요. 살짝 카레향이 나는 밥?? 일단 밥이 양이 많아서 좋네요.



여기에다가 더해서 맛있는 돈까스까지~ 아.. 요기요 배달을 뒤적이다보면 정말로 배달을 안하는 음식이 없을정도에요. 그래서 뭐 배달 안시켜먹고 어플로 뭐있나 구경하는것도 재밌음 ㅋㅋ



카레는 일본식 카레였는데요, 음.. 맛있네요. 진한 카레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음. 부천 배달 카레 맛집이네요. 여기는 카레가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을것 같아요.




밥이랑도 잘 어울리고 돈까스를 찍어먹어도 맛있는 카레맛을 느낄 수 있어요. 이런 카레 맛집의 맛을 집에서 편하게 배달로 먹을 수 있다니~



맛을 봤으니 카레를 부어서 본격적으로 먹어줬어요. 아주 맛있고 양도 많아서 배부르네요. 카레 생각날때마다 자주 시켜먹을거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