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역 야시장 파스타와 피자와 소주!

반응형

으.. 엄청 덥네요? 어제는 토요일이라서 저녁에 친구들 만났어요. 요새 신중동역에 자주가서 신중동역 맥도날드 근처에서 만났어요. 밥을 먹었다고 해서 바로 2차로 고고~~ 맥도날드 근처에 먹자골목 가는쪽에 야시장이라고 파스타집이 있는데 여기가 또 맛집이죠 ㅋ 가게 이름이 야시장인데 정말 다양한 안주를 팔거든요?



주력으로 파는건 피자랑 파스타인데 이거 말고도 정말로 다양하게 팔아요. 그래서 소주먹기 딱 좋음 ^^ 물론 저는 파스타에 소주먹는걸 좋아합니다. 피자 소주야 워낙에 뭐 자주먹는거구요 ㅎㅎ 메뉴 고르다가~ 일단 페퍼로니피자 알리오올리오 시켰어요. 저번에도 먹어봤는데 꾀 맛있더라구요?



피자가 아주 맛있어보이죠? 피자는 역시 짭짤한 페퍼로니 피자가 최고로 맛있음. 아 물론 불고기피자도 좋아함 ㅋ 근데 여기는 페퍼로니가 맛있어요. 핫소스 팍팍 뿌려서 한입 먹고 소주로 달래주면 최고! 피자랑 소주랑 술먹을때 자주먹는데 은근 잘어울려요. 요새는 피맥이 유행이던데 저는 그 전부터 피소를 자주먹었음.



요건 파스타~ 알리오올리오? 마늘맛이 맛나는 파스타죠. 파스타에 소주도 맛있거든요 ㅋㅋ 여기가 이탈리안 메뉴가 많아서 소주랑은 안어울릴것 같지만! 맥주도 많지만 소주먹는 손님도 진짜 많아요. 완전 맛있음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