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게티 범벅 소컵 315칼로리? 다른 작은 컵라면 칼로리는?

반응형

저는 요즘 간식으로 작은 컵라면을 몇개 사다놓고 자주 먹습니다. 먹기도 편하고 웬지 작은거라서 간식으로 먹기 좋다는 생각에~ ^^ 근데 먹다보니깐 요 조그만게 칼로리가 얼만지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짜파게티 범벅 소컵라면 먹으면서 다른것들도 칼로리가 얼만지 봤어요.



일단 오늘먹은 짜파게티 범벅부터 볼까요? 진짜 몇젓가락 먹으면 끝나는거라서 칼로리가 얼마나 될지 궁금 ㅋㅋ 간식으로 즐겨먹은 거라서 칼로리 생각안하고 먹었는데 궁금하네요.



바로 알아보면 짜파게티 범벅 작은 컵라면 칼로리는 315Kcal 입니다. 그럼 315칼로리면 얼마정도 칼로리 일까요? 인터넷에 찾아보니깐 햇반 200g이 300칼로리 정도라네요. 밥 한공기가 보통 200g 정도니깐 밥 한공기 정도 칼로리에요.



역시.. 라면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네요 ㅎㅎ 그래서 다른 작은 컵라면 칼로리도 알아봤어요. 집에 몇개 사다놔서 궁금해서 봤음 ㅋ



신라면 작은 컵라면 칼로리는 300칼로리 입니다. 짜파게티 범벅이랑 별 차이가 없네요 ~ 이것도 역시나 밥 한공기 칼로리! 하지만 먹을때는 두세젓가락만 먹으면 순식간에 다먹죠?




그 다음은 오징어짬뽕 작은 컵라면 입니다. 이것도 300칼로리네요? 오.. 신기한게 작은 컵라면들은 칼로리가 다들 비슷비슷 했어요. 다른것도 볼까요??




진라면 작은 컵라면은 280칼로리! 이건 좀 낮네요 ㅋㅋ 편의점에서 도시락 사먹으면서 양이 좀 부족해서 작은 컵라면 곁들이는 경우가 많은데 그냥 밥 한공기 더먹는 정도였어요. 대부분의 소컵라면 칼로리는 300칼로리 정도로 생각하면 되겠네요!




궁금해서 다른것도 찾아봄. 육개장 컵라면은 375칼로리로 작은 컵라면과 별 차이가 없네요. 음.. 간식으로 간단히 먹었는데 밥 한공기 칼로리였어요. 생각보다 높은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